본문 바로가기

IT, 전자기기

[AliExpress] 이번 택배는 RC카! 1:10의 대형 스케일! 고양이들도 놀라버린 무선 조종 자동차 개봉 및 시운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달에는 계속해서 알리로부터 택배가 오는 시즌입니다! 캠핑을 못 가게 되니 무언가 허전하고. 마음이 허전하다 보니 자꾸 온라인 쇼핑을 하게 되는군요! 🤔 이번 상품은 이전부터 눈여겨본 제품으로 리모컨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움직이는 RC 자동차입니다! 하지만 생각하시는 일반 자동차는 아닙니다! 😋 직접 보시죠! ⬇️⬇️⬇️⬇️⬇️⬇️

728x90

중국에서 물건이 오긴 했는데, 비닐 포장을 벗겨보니 스티로품 박스가 처참한 상태로 되어 있더군요. 배달 과정에서 파손이 된 건지. 딸내미가 현관에서 가지고 오다가 이렇게 파손이 된 건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모쪼록 내부가 멀쩡하길 바라면서 개봉 시작하겠습니다! 😱

반응형

짜잔! WPL D12 1:10 RC 자동차 (35,611원) 일반 스포츠카를 생각하셨다면 경기도 오산! 😳 이번에 구매한 RC카는 바로 1톤 트럭입니다! 스티로품은 박살 났어도 다행히 자동차는 멀쩡해 보입니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배터리는 트럭 하단에 장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빨리 조립하고 충전부터 해야겠어요! 😋 딸아이와 너무 신나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반응형

구성품은 트럭 본체와 무선 리모컨. 그리고 차량에 부착하는 스티커와 사이드미러가 보입니다. 리모컨에는 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니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지난번에 다이소에서 건전지 한 묶음 구매해 놨는데 요긴하게 쓰이네요. 자동차도 완제품이라 빠르게 완성이 될 듯하네요!

반응형
완제품이 최고입니다!
😎

배터리는 7.4V 500mAh로써 그렇게 크지는 않은 듯합니다. 완충하고 대략 25분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생각보다 적기는 한데 USB로 바로바로 충전을 해줘야겠네요. 충전이 시작되면 빨간색으로 점등이 되는군요! 🪫

반응형

리뷰에서 보면 부착하기 힘들다고 하는 스티커입니다. 큰 스티커는 괜찮은데 특히 숫자 스티커는 망입니다. 몇 개 뜯었다가 손가락에 다 엉겨 붙고 포기하는 게 빠릅니다. 큼지막한 스티커만 추천드릴게요! 스트레스가 몰려오는 스티커! 🔥

반응형

트럭 하부에는 각각 서스펜션이 달려있어요! 특히 1열 서스펜션에 연결되어 있는 부분이 취약하더라고요. 실제로 박스에서 열어보니 조수석 바퀴 부분이 빠져있었다는! 😱 다행히 바로 연결해 주니 동작이 되는 듯합니다. 바퀴 연결부위는 여분으로 2세트 더 들어있습니다.

반응형

드디어 완성이 되었습니다. 사실상 완성까지 했던 건 별로 없고요. 스티커 부착하고 사이드미러 장착정도가 되겠네요. 전면 번호판으로는 제 차량과 동일하게 부착했어요! 예전에 구매했던 Niimbot 스티커 제조기 덕분에 쉽게 번호판 제작했어요. 색상이 꼭 전기차처럼 보이네요. 배터리로 가는 거니깐 맞네요? 🤔 운전석에는 딸내미가 좋아하는 인형이 탑승해 주었네요! 😍

반응형
 

무선 라벨 프린터 Niimbot 개봉기.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혹은 유치원 자녀를 둔 부모라면 모두 한 번쯤은 고민을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야지 사야지 했던 무선 라벨 프린터를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최근 너무 많이 구매

choinah.tistory.com

반응형

1열 뒤편에 걸 수 있는 고리도 있어서 테라 생맥주와 병맥주도 실어보았습니다. 충전된 배터리를 꼽고 전원을 켜니 바로 헤드라이트에 불빛이 점등되네요! 바퀴를 한번 돌려보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비상등처럼 깜빡거리다가 연결 완료! 👍 트리거를 당기면 출발하고 위로 밀면 후진합니다. 당기는 속도에 따라 미세 조정이 가능해서 운전할 맛? 나더라고요!

반응형

시운전을 해보고 있는데 냥이들의 호기심이 발동되는 순간입니다. 무언가 괴 생명체가 냥이 영역을 활보하는데 궁금해서 미칠 것입니다. 🤣 다가가면 무서워서 도망가고 정차하면 와서 냄새부터 맡아보는 호기심 많은 네로와 마로! 화물칸에 육개장 하나 올려봤는데 사이즈는 이렇게 가늠. 마로 집 앞에 잠시 정차도 해보고 고양이하고 교감+1 🐈

반응형
반응형
반응형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트럭 사이즈가 생각보다 큽니다. 1:10 스케일로 34cm 거든요. 무게는 1킬로가 채 되지 않아서 무섭지는 않습니다. 기본형 말고 미니 사이즈도 있는데 저는 큼지막한 버전으로 구매했어요. 30분이라고는 하지만 실내에서 실컷 재밌게 놀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한 거 같아서 너무 기뻐요! 😍

반응형
 

₩59,567 | WPL D12 1:10 / 1:16 RC 자동차, 시뮬레이션 드리프트 등반 트럭, LED 라이트 운반물, 어린이용

₩59,567 | WPL D12 1:10 / 1:16 RC 자동차, 시뮬레이션 드리프트 등반 트럭, LED 라이트 운반물, 어린이용 원격 제어 전기 장난감

star.aliexpress.com

어렸을 때부터 갖고 싶었던 무선 조종 자동차. 40대가 되어서야 이제 조금씩 장난감에 손을 댈 수 있게 되었네요. 모든 게 알리의 저렴한 상품 덕분이군요. 구매하실 분은 5월 1일에 초이스데이로 약 7천 원 정도 더 저렴해질 거 같네요. 아이고 배야 😱 저렴한 드리프트 무선 조종 자동차! 다음번에는 캠핑 가서 야무지게 놀아보렵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