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몸짱] 하디로어 2중잠금 안전한 문틀 철봉 개봉 및 경험기. feat. 근육통

Emperror 2024. 6. 27. 17: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40대가 되고 나서 가장 많이 놀랬던 것은 역시나 건강일 것입니다. 30 대하 고는 확실한 차이가 날 정도로 몸이 급격하게 안 좋아지는 게 느껴질 정도로 말입니다. 물론, 관리를 잘하시는 분들에게는 해당이 안 되겠지만 저처럼 운동 1도 안 하고 술 좋아하는 사람에게 해당하는 내용이겠네요. 😱

728x90
이렇게 살다가 아프고 싶지 않다! 뭐라도 시작해 보자!

하디로어 2중 장금 안전한 문틀 철봉입니다. 가격은 3만 원대로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다음날 아침 배송이 되기 때문이죠. 그런데 말입니다. 왜 봉지가 하나 더 있냐면! 저는 왕 초보이기 때문에 혼자서 철봉을 할 수가 없어요. 🤣😰 그래서 저를 도와줄 밴드도 함께 구매했어요!

반응형
 

하디로어 2중잠금 안전한 문틀 철봉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 주소  - [07071]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16 (신대방동) 보라매아카데미타워 611 한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

hardyroarkorea.com

철봉에 자신 있는 분들이야 애당초 문틀 철봉 구매를 안 하시겠지만. 혹시라도 저처럼 철봉에 자신이 1도 없으신 분들은 밴드 구매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며칠간 밴드를 이용해서 해본 결과. 밴드는 필수 구매입니다. 👍

반응형

철봉 구매 전에 문틀의 가로길이를 먼저 확인해 보고 구매하셔야겠어요. 가로길이 75~96cm 사이에만 설치가 되기 때문입니다. 집집마다 방문 사이즈가 다르다는 건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다행히 범위 내여서 후딱 구매했습니다!

반응형
저는 철봉을 하고 딸아이는 오래 매달리기 연습을 하고
1석2조군요! 👍
반응형

하디로어 문틀 철봉은 양쪽에 세이프티 락이 있어서 꽉 조여주는 느낌이 옵니다. 그리고 지금 구매하면 수평계가 가운데 부착되어 있더라고요. 대충 했는데 수평 맞는 거 같아서 살짝 기분이 좋았다는! 😅 철봉 자체 무게가 있어서 오래 들고 있으니 팔이 아프더라고요. 처음부터 의자에 올라서서 작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드디어 완성이 되었어요! 그리고 저는 왕초보자이기 때문에 밴드도 같이 구매를 했고 가운데에 걸어주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만 초보자는 무조건 밴드 구매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지난주 토요일에 배송이 왔고 아침저녁으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꾸준히 하는 게 목표입니다! 오징어 철봉 영상은 미관상 좋지 않아서 업로드하지 않겠습니다.

반응형

허리 디스크 시술 이후로 꾸준히 하고 있는 게 바로 걷기인데요. 요즘에는 낮에 더워서 못 가고 있지만 될 수 있는 대로 걸으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이 철봉까지 꾸준히 습관이 된다면 조금이라도 건강해지겠죠? 🤔 건강해야 맛있는 술도 마실 수 있으니깐요! 건강한 내일을 위하여 운동 시작해보겠습니다! 파이팅!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