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자기기

[카링킷] 드디어 애플카플레이가 되는데 잠깐?! ✋ 선을 연결하는건 싫어! 그래서 무선 카플레이 카링킷 5.0 개봉기! 쉐보레/콜로라도/애플카플레이/안드로이드오토

Emperror 2024. 8. 2. 1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블로그를 한 달 만에 적을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감개무량입니다!

728x90

각설하고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다시 한번 초심의 마음으로 잘 써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제가 차량을 바꿨는데요! 애플카플레이가 되더라고요! 🥳 그런데 무선이 당연히 되는 줄 알았는데 이게 또 유선만 지원을 하더군요.

반응형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카링킷 5.0 (75,000원) 입니다. 지인에게 선물 받았어요! 👏

저렴한 해외버전도 있던데 A/S를 지원해 주는 국내버전으로 구매했어요!

반응형

첫인상은 굉장히 작습니다!

USB to C, C to C 두 가지의 잭이 준비되어 있네요! 앞뒤로 두 개 모두 연결 가능합니다!

반응형

제 손에도 쏙 들어갈 정도의 초 미니 슬림 사이즈예요! 정말 작습니다!

반응형

바로 차량의 USB 포트에 연결시켜 줍니다!

처음 기동하면 빨간색이고 연결이 완료되면 녹색으로 바뀌는듯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카링킷 블루투스 연결만 하면 게임 끝!

반응형

내비게이션 화면에 카플레이 연동 화면이 나오고 이제 거의 끝났어요!

반응형

이제 무선으로 연결이 되었어요! 참 쉽지요!

 

카링킷 5.0 무선 카플레이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어댑터 : 카익스프레스

[카익스프레스] 나의 공간에, 나를위한 품격있는 변화!

brand.naver.com

차량 시동 걸고 10초면 연결이 된다고 하는데, 실제로 시동 켜고 안전벨트하고 그러면 10초 지나가는 셈이니 너무 편리한 거 같아요! 주행중에 녹색불이 살짝 신경이 쓰이지만...ㅋ

차량 시동 걸고 10초 기다리면 녹색불로 점멸이 되고 애플 카플레이가 실행이 됩니다! 너무 편해요!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