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AliExpress] 스트레스에는 역시 지름이 해결책! 지르고 나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마법의 쇼핑! 차량번호판/배터리/가방

Emperror 2023. 3. 3. 17: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알리 를 통해서 쇼핑을 했는데, 정말 빨리 오는군요! 예전처럼 한 달이 걸리는 상품은 이제 거의 없어 보입니다. 요즘 알리 들어가서 보면 상품 3개 묶어서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저도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다가 아이템 3개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전부 다 해서 6,734원입니다! 점심 한 끼보다 저렴한 알리 쇼핑! 오늘 제가 산 아이템은 바로 이겁니다! 🤣 

왼쪽부터 차량 번호판, 건전지 배터리 체크 마지막으로 허리춤에 찰 수 있는 미니 미니 가방입니다! 밀리터리 패션 으로 캠핑 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듯해서 구매했어요. 차량 번호판은 아주 예전에 구매한 게 거의 낡아서 새로 교체하려고 합니다.

반응형

차량 번호판 이에요. 자석으로 생긴 번호를 본인 입맛에 맞게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오른쪽 사진에서 윗부분을 눌러주면 번호도 가릴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밑부분에는 아쉽지만 양면테이프를 통해서 고정해주려고 합니다. 테이프는 별도로 들어있지 않았어요. 번호 형식은 010-1234-5678은 아쉽게도 한자리가 부족해서 안될 거 같으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구매했던 건전지 배터리 체크입니다. 건전지 보다 더 큰 건전지가 있나 본데 그런 것들도 체크가 되나 보네요. 집에 쓰고 버리기 직전의 건전지 많이 있으시죠? 저희도 이렇게 모아놨다가 나중에 주민센터 가서 교환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오늘 완전 충격받았지 뭐예요 🤣 세상에나...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Replace, Low, Good 세 가지의 건전지가 발견되었습니다. 즉, Good이라고 나오는 멀쩡한 건전지도 버릴 뻔했다는 얘기가 되겠습니다. 🤣 건전지 테스터기를 구매하기 잘했어요! 바로 실험해 볼 겸, 레노버 마우스에 연결해 봤는데 건전지도 멀쩡하게 잘 연결됩니다! 이거 정말 추천드립니다! 집에 한 개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겠어요!

728x90

마지막으로 캠핑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한 미니 가방인데요. 리뷰 보니까 다들 만족하시던데 제가 보기에도 역시나! 수납공간도 좋고 나름 튼튼해 보이고 가벼워서 OK! 너무 마음에 들어요 🤣 핸드폰과 열쇠정도 넣으면 딱 맞을 듯합니다!

오랜만에 쇼핑 결과물이 아주 만족스러울 만큼 좋은 아이템을 구매한 거 같아서 마음이 기쁩니다. 아무리 저렴하더라도 물품을 받고 나서 기분이 상하면 재미없겠죠? 다행히 오늘 구매한 물건들은 상품 구매 전과 아이템이 똑같고 기능에도 문제가 없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