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자기기

[AliExpress] Mobile Phone Stand 스마트폰/아이패드/태블릿 간편 거치대 구매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패드 6세대를 직구해서 사용하고 있는 게 벌써 3년이 넘은 듯합니다. 그동안 패드 커버를 정품 제외하고 여러 가지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전부 내구가 오래가지를 못하더군요. 특히나 커버와 뒷면의 연결 힌지 부위가 찢어지는 사태가 몇 번이고 발생을 했습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착용을 하지 않는 상태로 사용을 해왔는데요. 역시나 영상을 볼 때가 제일 불편하더군요. 🤣 물병 뒤에 세워두거나 해도 곧잘 쓰러져서 이번에 큰 마음먹고 스탠드를 하나 구매했어요! 단돈 1,200원입니다. ㅋㅋ

알리에서 구매한 모바일 폰 스탠드 (1,229원) 입니다. 배송까지 일주일 조금 넘은 거 같습니다. 가장 나중에 구매한 녀석인데 제일 먼저 도착했네요. 판매자가 우체국 동, 호수 기입을 빼먹어서 우체국 아저씨한테 전화가 왔더라고요. 전화번호 안 빼먹은 게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사진이 조금 커 보이지만 실제로는 대략 15cm 정도? 굉장히 작고 가볍습니다. 지금은 세일이 끝나서 원래 가격으로 돌아간거 같네요.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4132967856.html?af=ppo&isdl=y&aff_platform=true&aff_short_key=_Ak4brR 

 

6766.0₩ |KUULAA 휴대폰 홀더 스탠드 데스크, 샤오미, 아이폰, 포코, 리얼미, 레드미 스탠드용 휴대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내용물은 심플합니다. 비닐에 스탠드가 감싸져 있고 끝입니다. 🤣 설명서도 필요 없고요. 색상은 4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무난하게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아이패드가 로즈골드라서 비슷한 색상으로 하려다가 마음 편하게 블랙으로 했네요.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적으면서 보고 있자니 은색으로 할걸 그랬나요? ㅋㅋ

모바일 폰 스탠드입니다. 전체적으로 평면인데 앞부분. 그러니까 폰이나 태블릿을 세우는 부분에 굴곡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굴곡이 보관 시에는 펴졌다가 사용할 때만 구부러지면 좋겠는데 그러면 당연히 가격이 오르겠죠? 3천 원도 하지 않는 금액대에서는 이게 최선인 듯합니다. 일반 소매점까지 오게 되면 최소 만원 예상합니다. 🤣 

짜잔~ 이렇게 세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뒤편에 보시면 단계별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스프링 하나로 버티고 있어서 노트북까지는 당연히 무리일 거 같고요. 아이패드까지 딱 마지노선이지 않을까 합니다. 스마트폰은 당연히 가능하겠죠 🤣 거치하는 부분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서 적당히 세워놓아도 잘 서 있더라고요. 구매 잘한 거 같아요.

아이패드 6세대를 세워보았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각도에 따라서 잘 버티고 있네요. 가로 상태에서는 무난하지만 세로 상태는 살짝 불안해서 가로로만 쓰려고 합니다. 세로로 거치하면 아마 뒤로 벌러덩~ 넘어질 거 같네요. 무게도 가벼워서 이렇게 같이 들고 캠핑 가면 될 거 같네요. 루프탑텐트 위에서는 태블릿 거치하는 곳이 있는데, 밑에서 영상 볼 때 이 녀석으로 이제 편하게 보면 될 거 같군요. 🤣 

뒷모습입니다. 제법 잘 받쳐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거치 문제는 해결했으니 이제 아이패드 케이스만 저렴한 걸로 주문하면 되겠네요. 혹시 저처럼 저렴한 스마트 커버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이걸로 추천드립니다. 그동안 버린 커버만 해도 개수가 🤣 딸아이도 처음에는 투덜대더니만 그새 적응하고 잘 쓰더군요.

알리에서 2,600원 주고 구매한 스마트폰 거치대. 오랜만에 싸고 만족할 만한 아이템을 구매한 거 같네요. 집에서도 캠핑에서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앞으로 자주 사용할 거 같습니다.

너무 무거운 제품은 거치하면 안 되고,
뒷면 거치를 원복 할 때 플라스틱이 깨지지 않도록 조심만 하면 오래 쓰지 않을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