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sole Game

닌텐도 스위치 가족게임 완전 굿굿

728x90
반응형
드디어!!

닌텐도 스위치 를 구매하였습니다..
아.. 감동감동 ㅋㅋ


하이마트(대략 31만원대)에서 시켰는데
바로 다음날 오는군요..!!! ㅋㅋ 쿠팡 의식인가...ㅋ


으아..
어렸을때부터 비됴게임에 대한 환상이 있었는데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물론, 창고에 PSP 하고 닌텐도 DS가 있습니다만
스위치는 티비 연결이 되는 것때문에 샀어요.


주말이면 한창 즐겨하는
마리오카트입니다. 조이콘이 2개라서 차례를 지키면서 하고 있지요. ㅋㅋ

우리딸이 너무나 좋아하는 게임이에요.
이거 한 두시간하면 미열이 오를 정도!!

결국 주말에는 딱 한시간만 하기로 합니다.. ㅜㅜ
아빠는 더 하고 싶은데 크흡...


그리고 디아블로도 샀어요.
(러시아 이숍에서 샀는데 지금도 세일하는지 모르겠어요)

아이가 어릴때 디아블로3 구매해서
1년정도 한거 같은데 정말 오랜만이네요.

이번에는 와이프하고 같이 합니다.
하루는 마누라, 하루는 저 이렇게 ㅜ.ㅜ

딸내미 있을때 하면 안되기에
딸아이 재우고 12시까지 약 2시간정도네요. ㅋㅋ

둘다 너무 재밌어서 다행입니다.
다행히 아직까지 수면제 스타일은 아니여서요 ㅋ


이 화면은 뭘까요?
바로 저스트댄스 2019입니다!!

이거 완전 운동용으로 딱이네요.
한두곡 춤추면 애고 어른이고 모두 헉헉..!!

땀이 줄줄 나오니 운동으론 딱이더군요.
다만, 3명다 기가막힌 몸치라 ㅋㅋ
하루빨리 연습을 해서 점수를 올려야겠어요.

그리고

앞으로 구매하고 싶은것들이.. 각각 6~7만원 쿨럭..
드래곤볼 파이터즈Z
젤다의 전설
드래곤 퀘스트(올해 발매)

이것들 사려면 술도 좀 줄이고 그래야겠네요...
아참. 게임은 전부 DL로만 구매하고 있네요.

카트리지는 시간이 지나고 어떨지 모르겠지만
PSP UMD는 몇년 지나니까 읽기 오류나도 그러더군요.. ㅡ.ㅡ

어쨋든, 간만에 재밌는 놀이감이 생긴거 같아서 즐겁습니다.
밖에서도 하고 집에서도 하고
무엇보다 온 가족이 할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좋아요. 잘 산거 같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