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Nike AiR MAX 270 React 개봉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저도 생애 처음으로 나이키 신발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이번에 나이키 공홈에서 멤버스데이? 로 할인을 꽤나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신규로 가입하게 되면 만원 쿠폰을 주니.. 바로 이때가 아니면 나이키 신발 언제 한번 사보겠냐며.. 냉큼 구매했는데 드디어 오늘 배송이 되었네요. ㅋㅋㅋ

오오.. NIKE.COM

택배기사님으로부터 나이키 박스를 전달받았는데, 뭐랄까 기분이 남다르네요. 지금까지 오프라인에서 바로 신어보고 구매를 해왔는데요. 신발을 온라인으로 구매한건 거의 처음이네요. 두근두근 합니다!

AiR MAX 270 REACT

270이 처음에는 사이즈인줄 알았지만, 이 신발의 이름이더군요. 제 발 사이즈는 260mm라서 딱 맞을지 적을지 긴장이 되는군요. 나이키 공홈에서의 교환은 되지 않고, 반품한 뒤에 재구매를 해야한다는 소식에 더욱 긴장이 됩니다.

Black + Red 조화!

음. 첫 인상이 매우 마음에 드는군요. 이 색상 말고 4가지인가? 더 있었던거 같은데 전부 노멀한 색상뿐이라 빨간색이 들어가 있는것으로 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새 신발은 늘 기분이 좋다.

새로운 운동화를 만난게 음. 🧐 3~4년정도 된거 같군요. 물론 그 전에 고어텍스 운동화를 사기는 했지만. 데일리로 신지는 않기 때문에 감흥이 조금 다른거 같습니다. 이녀석은 앞으로 데일리로 신으려고 구매했는데 일단 착용감은 괜찮네요.

특히 키가 2센티나 더 커진거 같아서 너무 좋은데요? ㅎㅎㅎ저의 아킬레스건을 잘 보호해줄거 같은 느낌에 더욱 안심이 됩니다. 나이도 나이지만, 발목이 많이 좋지 않아서 더욱 편하고 편한.. 꼭 편해야만 하는.. 신발을 샀는데. 괜찮겠죠..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