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자기기

[조명] 딸기TV 조명! 캠핑 가서 조명! 밝게 비춰줄 웹캠 조명 아마존 직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클리앙 알구게를 우연히 보다가! 또 사고 치게 되었다는. 😛 보면 안 되는데 정말... 조명에 사용할 수 있는 라이트 스탠드를 갑자기 싸게 팔더라고요. 아마존에서. 직배 비용까지 해도 만원이 살짝 넘는. 어머 이건 사야 해! 무조건 고민은 배송만 늦춘다는 진리의 말을 생각하며, 빛의 속도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도착!

USD 9.57 (직배 포함) 달러입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 지금은 제품이 품절되었어요. 원래 제품 자체가 웹캠 (코로나로 재택근무나 원격 수업 많이 하잖아요?)용으로 나왔습니다. 그래서 마운트 스탠드가 달려있어요. 하지만 저는 웹캠보다는 캠핑 가서 사용할 용도로 구매했어요.

https://www.amazon.com/-/ko/dp/B08NJLLC8P?psc=1&ref=ppx_yo2_dt_b_product_details 

 

Amazon.com

Enter the characters you see below Sorry, we just need to make sure you're not a robot. For best results, please make sure your browser is accepting cookies.

www.amazon.com

내용물은 흡착 마운트, 본체, 그리고 USB-C 충전선, 사용설명서입니다. 흡착판 여유로 2개가 더 있네요! 이 모든 게 만천 원 정도의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이런 제품은 무조건 사야 합니다! 무조건! 원래 22달러 정도 하니깐 절반 가격에 배송까지 왔으니 완전 혜자예요! 🤣 

제품 뒤에는 간략한 스펙이 나와 있네요! 2,000 용량이 있어서 저녁에 1~2시간 정도 (최대 밝기) 사용하기에 딱일 거 같습니다. 물론, 원래의 용 도데로 딸기 TV를 찍을 때 조명을 한번 켜보려고 합니다. 실내에서 촬영할 때는 역시 조명이 있어야 잘 나오는 게 확실하거든요!

우측의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누르면 On / Off가 가능합니다. 최소 밝기로 약 15시간 정도라고 하니깐 저녁 시간대에 밥과 술을 마시면서 켜놓기에 정말 안성맞춤일 거 같네요. 무게도 약 200g으로 정말 가볍습니다!

불빛 1. 자연스러운 조명부터 차가운 색상까지 약 10가지 조명이 변경 가능합니다. 사실, 오후에 영상을 보통 많이 찍는데 햇빛이 잘 안 들어오는 날에는 역시나 어둡게 나오더라고요. 이제 이 조명을 가지고 밝은 스튜디오를 흉내 낼 수 있을 거 같네요.

불빛 2. 밝은 불빛을 이용해서 영상을 많이 촬영해야 하는데, 코로나 이 시국 사태에 도대체 어딜 가서 찍으란 말입니까 😭 어서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정말.

보시는 데로 불빛의 광량이 조절 가능합니다. DIM 버튼이 물리적으로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광량으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중요한 건 전원 켤 때 꼭 반대 방향으로 하고 켜시길 바랍니다. 눈뽕의 위험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꼭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아이들 손에는 되도록 안 가는 게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