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고창] tvN 드라마 촬영지! 입장료 무료. 고창 청보리밭 학원농장. 유채꽃과 청보리의 콜라보레이션! 사진 찍기 좋은 곳.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유채꽃과 벚꽃이 한창인데요. 🌸 지난주부터 많은 인파들이 꽃놀이를 다녀오고 있다는 뉴스를 봤는데요. 저희 가족도 꽃놀이에 살짝 참여해보았습니다. 예쁜 꽃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게 가장 좋았겠지만,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이라 마스크가 너무 아쉬울 따름입니다. 😷 어서 빨리 마스크라도 벗으면 좋겠어요.

서울에서 광주까지 내려오는 길에 고창에 들렸습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도깨비 촬영지. 그리고 유채꽃. 청보리밭으로 유명한 학원농장으로 왔는데요. 군데군데 도깨비 촬영지 푯말이 눈에 보이더군요. 사진으로도 아시겠지만, 굉장히 좋은 날씨 (바람 빼고 💨)여서 사진 찍기에 너무너무 좋았어요. 날씨는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살짝 추웠어요.

청보리밭 입구에서 사진부터 한 장 찍고 가야겠죠? 📷 청보리밭의 바닥에는 진흙으로 되어 있어서 농장 측에서 편하게 구경하시라고 군데군데 발판을 놓아주셨더군요. 그리고 입장료도 무료! 입장료가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대박! 사진 뒤로 보이는 곳이 전부 청보리밭입니다. 굉장히 넓습니다. 도보로 구경하려면 대략 1시간은 그냥 넘어갈 듯합니다.

황금의 손 (누구신지?)이 보리 새싹을 쥐고 있는 모습인 거 같아요. 아마도 여기 처음 농장을 만드신 분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황금의 손이라고 표현할 정도면. 뭔가 초기에 굉장히 힘들었을듯한 느낌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황무지에서 청보리밭을 가꾸신 게 아닐까요? 🤣 

유채꽃이 아직 만개는 안 했지만. 색상이 굉장히 예쁘네요. 꽃 한 송이 한송이가 어우러져서 유채꽃에서 사진을 찍으면 너무나도 예쁘게 나오겠어요. 멀리서 보면 노란색 점만 가득히 보이는. 봄이 왔다는 신호탄으로 보면 되겠죠? 살짝 추운 날씨만 어떻게 좀 해주세요. 🤣 실제로 포스팅을 적고 있는 다음 주 시점에서 보면 벌써 여름인 듯합니다. ㅋㅋ

청보리밭을 가꾸는 데 있어서 필요한 소의 형상이네요. 어미소와 아기 소겠지요? 열심히 쟁기질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많지는 않지만, 유채꽃과 청보리밭 사이에 볼만한 것들이 군데군데 있기 때문에 지나가면서 가볍게 보시는 것도 재미일 거 같네요. 음메~🤣 

예전에 이곳에서 연주회? 가 열렸나 봅니다. 단상이 있고, 악보를 볼 수 있게 해 놨어요. 해 질 녘 🌆 날씨가 좋은 어느 가을 자락에 누군가가 와서 듣기 좋은 악기로 연주를 하지 않았을까요? 🎵 

사방이 유채꽃과 청보리밭입니다. 사실, 이거 외에는 딱히 볼 것은 없습니다. 드넓은 평야에 유채꽃과 청보리밭. 청보리밭도 간판 보고 알았지 실제로 지나가다 보면 모를 거 같네요. 청보리 하니까 보리밥이 먹고 싶어 지네요. 보리밥에 매콤한 고추장을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 

이 날, 바람이 얼마나 많이 불었냐면요? 영상 속의 바람개비 보이시죠? 굉장히 많이 불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살짝 춥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야외에 구경하러 가실 때에는 꼭 아이들 외투를 가지고 가시는 거 물론 잘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추워서 오래 있을 수는 없었어요. 🤧 

산책코스가 생각보다 많은 거 같아요. 혼자서 유유자적하면서 걷기에 정말 좋은 곳이었지만, 서울에서 내려오느라 운전을 많이 했더니 다리가 많이 아프더라고요. 후다닥 중요한 곳만 둘러보고 가기로 했어요. 가볍게 걷기에는 너무너무 넓습니다. 걷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꼭 와보시는 게 좋을 듯해요. 🚶‍♀️ 

tvn 도깨비 촬영지네요. 입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도깨비 촬영지가 있었네요. 이 푯말을 보아하니 촬영 당시에는 지금보다 날씨가 더 따뜻했을 거 같네요. 나무가 풍성한 거 보니 🤣 도깨비 도깨비 하시는데 그렇게 재밌었나 봐요? 한번 봐봐야 하나. ㅋㅋ

저는 드라마를 안 봐서 어느 씬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중요한 곳이었을까요? 🤣 많은 연인들이 이곳까지 와서 사진에 담아 가시더군요. 내용은 모르지만 일단 저도 사진을 찍어봅니다. 뭐든 사진이 남는 거 아니겠습니까?  📷

고창 학원농장. 청보리밭. 가까이에 사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와볼 만하다고 생각해요. 날씨가 좋은 날 선택하셔서 오시면 인생 샷을 건질 수도 있을 거예요! 햇빛과 유채꽃 모든 게 좋았다?! 🤣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입구에는 식당과 커피숍도 있으니 쉬었다가 가시면 되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