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기TV

[코스트코] 어린이날 선물로 받은 스누피 여행가방 세트!! 찰리브라운/스누피의 여행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5월은 행사가 많은 달이라고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는데요. 벌써 이벤트의 절반이 오늘로 지나가는 듯합니다. 이번 주 가장 큰 이벤트였던 어린이날! 어린이날을 그냥 지나치는 어린이는 아마 없을 듯합니다만 🤣 저희 집 딸내미도 지난번에 코스트코에서 눈독 들인 스누피 가방을 사달라는 말에 어쩔 수 없이 구매해주었어요. 🎁 집에 와서 개봉기 및 느낀 내용에 대해서 적어볼게요.

내용 부가 설명에 대해서는 딸내미가 알기 쉽게 설명을 해두었으니 링크의 영상을 꼭 봐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자동적으로 해주셔야 하는 거 아시죠? ♥️ 어린이날 선물 영상 열심히 만들었답니다!

코스트코 스누피 아이보리 가방 세트입니다. 금액은 인터넷에서는 5만 원대, 코스트코는 3만 원 후반 대였지만 저는 어린이날 특별 세일로 3만 원 초반의 금액으로 구매를 했어요. 나름 세일된 가격이라 괜찮을 거라고 생각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보시는 데로 아이보리 색과 남색? 남자아이들용인 듯. 색상이 있었는데요. 아이보리 색이 제일 예뻐 보이더라고요. 물론, 오염이 더 잘 될 거 같은 생각도 들긴 하네요. 🤣 

뒷면에 보면 내용물에 대해 설명을 해주고 있네요. 🤣 구매하고 집에 와서 무심코 사진만 찍었지 정작 어떤 내용인지는 몰랐는데 포스팅하면서 이제야 설명을 찾게 되었네요. ㅋㅋ 바보 인증! 생각보다 많은 아이템이라고 보이지만 어떻게 보면 또 별거 없는 내용입니다.

내용물을 밖으로 꺼내봤는데요. 느낌 오시나요? 여행 가방이라고 슬리퍼도 들어있어요? 🤣 슬리퍼는 겨울에 신어야 할거 같아요. 여름에 신기에는 다소 더워 보입니다. 그밖에 여권으로 보이는 노트와 중간 사이즈 노트. 스티커, 스누피 책에 나와있는 그림들까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구성이네요.

스누피 가방이에요. 전면에 스누피 여행 로고가 붙어있고요. 전체적으로 다소 차분한 느낌의 가방이에요. 무엇보다 가방 사이즈가 기내에도 탑승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들 급할 때 사용하는 물건을 넣어두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일반 캐리어의 손잡이 부분에 스누피 가방을 올려놓으면 되겠습니다. 뒤편에 캐리어 가방에 올릴 수 있는 고무 끈이 달려있어요. 아이들도 들기 쉽게 가방 무게도 굉장히 가벼운 편입니다.

스누피 피너츠 여권 노트입니다. 멀리서 보면 일반 여권처럼 보일 수 있겠지만 자세히 보시면 미니 사이즈 노트입니다. 그리고 요즘 대한민국 여권은 파란색으로 바뀐 거 같은데. 이 스누피 여행가방도 최근에 나온 게 아니고 몇 년 된 상품인 듯합니다. 🤣 상품 전체적으로 스누피 로고가 적절하게 잘 반영된 거 같아요.

스누피 여행 노트입니다. 사이즈는 일반 노트 사이즈와 비슷하고요. 내용은 역시 흰색 바탕의 일반 노트와 동일합니다. 미니 여권과 함께 노트는 모두 2권입니다. 여행 갈 때마다 가볍게 아이디어나 그림을 그려도 될 거 같아요. 🖼 

노트 내부에는 우리나라와 제주도의 지도가 첨부되어 있어요. 이렇게 보니 우리나라에도 많은 곳을 여행 다녔다고 생각했는데 지도로 보다 보니 아직도 가볼 만한 곳이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특히 딸내미와는 제주도를 안 가봐서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꼭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딸기네 차를 배에 싣고, 제주도에서 캠핑하면 얼마나 재밌을까요~ 🏕 

컬러링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PP 앨범이라고 나와있네요. 처음에 어디에 사용하는 물건인지 몰랐는데요. 나중에 보니까 스누피 그림이 그려진 엽서 형식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앨범이더군요. 사진첩인 줄 알았거든요. 🤣

영상을 보셨으면 내용물에 대해 확실히 감이 오실 거예요. 스누피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한번 즈음은 탐낼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다만, 가방의 내구성이 생각보다 약한 거 같아서 주의를 해야 할거 같아요. 몇 번 들고 다니면 헤지거나 찢어지지 않을까 🤣 최소한 1년 정도만 사용해도 잘 사용했다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