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기TV

[딸기TV] 어린이날 무심코 하나로마트에서 선물을 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엊그제는 5월 5일 어린이날이었는데요. 아무 생각 없이 하나로마트를 다녀왔는데요. 아 글쎄, 어린이날 이벤트로 풍선과 과자 세트를 받았어요! 정말 좋아하는 딸내미를 위해 선물도 받고 너무 좋았습니다. 🤣 

장을 보고 있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어깨를 톡 하시더니, 딸내미에게 풍선을 만들어주시네요! 🤩 아빠도 이런 거 못 받아봤는데, 너무 부럽다! 우리 딸은 좋겠네. 🤣 분장도 하시고, 밑에 키다리 굽까지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조용히 지켜보고 있는 딸내미입니다. 이렇게 풍선을 받아본 적이 없었던거 같아요. 정말 어린이를 위해서 이렇게 열심히 해주시니 너무 고마웠어요. 완전 대박! 🤣 

드디어 완성! 멋있는 풍선 칼이 완성이 되었어요! 우왓! 너무나도 멋진 선물을 받았습니다. 하나로마트 사람들도 많이 오는데, 어떻게 저희에게 오셔서 이렇게 선물까지 주시고 T_T 완전 감동의 도가니! (도가니탕 먹고 싶다...) 정말 감사합니다.

youtu.be/uxSXTfszX8 E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딸기 TV 영상을 올렸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영상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