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동] 분기마다 한번씩 방문해주는 강남역 가성비 참치! 이창영참치! 오늘도 참치회는 못참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앗! 하는 사이에 2023년의 1월이 절반이나 지나가고 있습니다. 모두 연초의 약속을 아직까지 잘 지키고 계신가요? 물론, 저도 음주 횟수를 줄이려고 하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구정이 지나가기 전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즐거운 소주 한잔을 하고 왔거든요. 장소는 이미 여러 번 방문했던 강남역 근처의 이창영참치입니다. 강남역 부근의 여러 군데 참치집을 가봤지만 여기만큼 가성비가 좋은 곳은 아직 못 가봤거든요.

실장님 성함이 이창영 님 이시겠죠? 가게가 그리 큰 곳이 아니기 때문에 저녁에 방문할 때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남역 부근에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참치 맛집! 이창영참치입니다.

실내에는 보시는 데로 이자카야 스타일로 되어 있어요. 항상 예약할 때마다 방에서 먹었는데 오늘은 테이블에 세팅을 해주셨네요! 🤣 마치 약속이라도 했던 것처럼 친구 놈들이 바로 방으로 향하는 모습이 웃기더군요. 저도 그랬다는 🤣

 

[강남역] 가성비 참치 맛집! 이창영 참치. 기분 좋은 친구들과 함께 했던 즐거운 술자리 후기 참

안녕하세요. 이제 제법 아침에는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낮에는 아직 햇빛이 뜨거운 거 같긴 하지만요. 슬슬, 가을이 오고 있으니 우리들의 모임도 다시 재개를 하려고 합니다. 자주 만나는 녀석

choinah.tistory.com

메뉴판입니다. 참치 메뉴는 배부를 때까지 가져다주시기 때문에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점심 가격 실화입니까? 회사 앞에서도 이렇게 만원 이하의 메뉴를 볼 수가 없거든요. 점심 먹으러 여기까지 올 수는 없지만 혹시라도 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먹어보고 싶네요. 특회덮밥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반응형

참치가 나오기 전에 전채 메뉴인 참치죽이 나왔습니다. 따뜻한 죽 한 그릇으로 술 마시기 전에 위장을 보호해 줍시다! 양도 적절해서 퇴근하고 배가 고팠는데 딱 좋더라고요. 저는 회 먹을 때에는 항상 생강을 주로 먹게 되는데요. 오늘도 참치 사이사이로 생강으로 입가심을 해줄 생각입니다 🤣 

참치스페셜 (1인 45,000원) 나왔습니다. 물론 4명이서 먹는 분량인 점 감안해 주시고요. 비슷한 금액대의 다른 참치 가게 대비 훨씬 퀄리티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먹으면 먹을수록 부위의 퀄리티가 비슷하다는 게 이곳에 오게 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제는 뭐 나름 단골이라 이모님도 알아봐 주시고 그래서 서로 기분이 좋네요. 🤣 

참치로 만든 초밥까지 속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참치 역시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물론 비싼 메뉴를 먹으면 퀄리티가 훨씬 좋아지겠지만 가볍게 친구들과 회포를 풀기에는 기본 스페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이모님께서 서비스로 소주에 금가루까지 넣어주셨어요. 이런 게 바로 상부상조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희는 알아봐 주셔서 좋고, 가게에서도 손님이 오니 좋을 듯하고요. 항상 올 때마다 즐거운 술자리를 했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분기에 한번 정도는 오게 된다는? 🤣 

한참 먹고 있는 와중에 드디어 수제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점심 메뉴에도 있지만, 여기 수제 돈가스 맛이 장난이 아닙니다! 👍 뭐라고 해야 할까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돈가스는 저절로 젓가락이 움직이게 되더군요. 정말 맛있어요!

계속해서 참치 리필이 이어집니다. 이모님께서 지나가면서 참치 상태를 보시고 알아서 가져다주시네요. 🤣 보통 참치 리필점을 가게 되면 처음에만 좋은 부위가 나오고 갈수록 재미가 없어지거든요? 얼른 먹고 나가라는 신호인지. 이곳은 그런 게 없어서 좋습니다. 이 정도로 먹게 되면 배가 불러서 더 먹고 싶어도 모시게 되고요.

국물이 필요할 때 즈음에 🤗 짜잔! 국물이 나왔습니다. 따뜻한 어묵탕 입니다. 후추가 적절하게 들어가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좋습니다. 소주를 개인당 2병 정도 마셨는데 국물이 입에 들어오는 순간 속이 너무 따뜻해지네요. 이 기분 🤣 어떻게 전달이 될지 모르겠네요!

국물과 함께 드디어 마지막 리필까지 왔습니다. 참치 타다키도 나왔네요. 겉에는 토치로 굽고 속살은 그대로! 이거 이거 소주 안주로 너무 최고입니다. 맛있는 참치 너무 좋아요! 👍

맛있는 안주와 먹기 좋은 분위기까지. 2023년도 들어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역시나 명불허전! 강남역부근에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참치 맛집! 이창영참치! 오늘도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