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북한강 드라이브

728x90
반응형
이번 설 연휴때 북한강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드라이브로 나오는것은 굉장히 오랜만이군요.

어딜 갈까 하다가
마누라가 가자는 곳으로 네네 선생님~
무작정 출발했습니다.

처음에는 스타벅스 북한강으로 갔는데
왠걸... 비도 오는데 이렇게나 사람이 많다니..!!!

바로 안되겠다 싶어서 차 돌렸습니다.
다음으로 간곳이 나인블럭인데요.

안에서 몇번의 자리 이동 끝에
창가쪽 괜찮은 자리를 겟 했습니다.

비도 오고 운치가 있죠??? 헤헷
날씨가 안좋아도 충분히 분위기가 있었어요.

단, 유명한 곳이라 사람이 붐비고
시끌벅적합니다. 조용하게 커피만 마기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곳이죠. ㅋㅋ

대충 딸내미라고 먹을거 샀는데
외곽 커피숍이 그러하듯 가격이 상당합니다.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맛까지 없었다면 굉장히 기분 나빴을텐데 ㅜ.ㅜ

딸내미도 배고팠는지 정신없이 먹더라구요.
ㅋㅋ 천천히 먹어~~~

배좀 채우고 나니 주변 환경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ㅋㅋㅋ 비도 오고 차도 막혀서

직구한 폴라로이드를 요즘 잘 쓰고 있어요.
어딜 가면 의무적으로 한장씩 남기는정도??
딸아이도 굉장히 좋아해요. ㅎㅎ

어딜가나 그곳의 사진이 없다면
정말 안타까운 일일것입니다. 그 당시의 추억인거죠. 사진이라는게.. 오묘합니다. ㅋㅋ

밖에는 비가 보슬보슬 내리고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이런 광경들이 참 좋더라구요. 쿨럭.. ㅠㅠ

앞으로도 시간 나면 종종 드라이브 가려고 합니다.
딸아이와의 추억 만들기
오늘도 성공!!




마지막으로 딸내미하고 스트리밍 클릭 찍었는데 주소 남겨요. ㅎㅎ

728x90
반응형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무의도 구경기  (0) 2019.05.19
쌍문근린공원  (0) 2019.04.21
경주 당일치기(동궁과 월지. 구 안압지)  (0) 2019.04.01
경주 당일치기 (첨성대)  (0) 2019.04.01
영월 당일치기 여행  (0) 2019.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