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건강] 라오메뜨😱 전설의 패치 40매 구매기! LEGEND/LAOMETE/패치/파스/근육통/허리/한의원/원적외선/파동에너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최근에 허리와 팔목에 무리를 했더니 생활하는데 많이 지장이 생기더군요. 이번주에는 한의원 가서 약침도 맞아보았는데 몸의 체력이 달린 지 맞고 나서도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물론 침을 맞기 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효과가 있긴 했어요! 하지만, 퇴근하고 집 근처의 한의원까지 가서 맞는다는 것이 여간 쉬운 게 아닙니다! 그러던 와중에 팀원이 사용하는 파스를 한번 빌려서 써봤는데 효과가 괜찮아서 저도 바로 구입했어요! 🤣

 

[수유] 보행사고로 인해 입원 후기 #1 시설편! 수유역 수유늘찬한의원. 교통사고/추나요법/약침/

안녕하세요. 살다가 이런 경우가 있을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최근에 많이 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 정말 어이가 없게도 보행 중 차량과 접촉했던 경미한 사고가 나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교통

choinah.tistory.com

728x90

라오메뜨 전설의 패치 40매*2 (19,800원) 입니다. 쿠팡과 토스 모두 구매가 가능한데 아쉽게도 토스 할인이벤트는 종료되었더라고요. 한 장당 가격은 대략 247원 정도로 일반 파스 생각해 보면 비슷한 거 같기도? 사이즈만 따지고 보면 조금 비싼 거 같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일단 다른 파스 대비 장점은 미니멀해서 부착하기 쉽다는 점이겠네요! 🤔

반응형

이틀정도 제가 부착도 해봤고 여기저기 리뷰를 확인해 보니깐 모두 만족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집에서도 파스를 구매해서 사용할 정도로 자주 쓰기 때문에 이번에 80매를 구매했어요! 전설의 패치는 원적외선 효과로 뜨거운 것과는 다른 느낌이더군요. 사이즈가 적어서 온몸 군데군데 부착이 가능합니다. 🤣 소비기한도 2027년까지 넉넉하네요!

반응형

구성품은 사용설명서와 패치 40매가 전부입니다. 패치는 꼭 사용뒤에는 밀봉을 해야 하는 거 같아요. 주의사항으로는 피부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작게 잘라서 미리 테스트해 보시면 될 거 같고 8시간 정도 지속이 되니 그 이후에는 때야 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패치의 점착력이 상당히 쌔기 때문에 저처럼 피부가 약한 분들은 조심하셔야겠어요! 😱

반응형

패치는 한 장에 4매씩 들어가 있어요. 관절이나 어깨, 허리 위주로 부착할 예정이고 특히 관절의 경우에는 구부린 상태에서 부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팔꿈치가 아파서 구부린 채로 부착을 했는 데 사용하는데 큰 지장은 없네요. 항상 마우스를 사용하는 오른쪽 손목이 고생 중이라 부착을 했는데 느낌이 단단하게 오는 게 좋네요!

반응형

가장 좋은 치료는 휴식이지만 그럴 수 없는 현실이기 때문에 각자 건강관리에 힘쓰셔야겠어요! 저도 매일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이라 손목과 허리 통증이 잦는데 이 패치로 조금이나마 나아지면 좋겠네요! 우선 80매 써보고 괜찮으면 추가 구매할 예정입니다! 👍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