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밸런스온] BALANCEON FIT SEAT 밸런스온 핏 시트 정렬의 빨간색! 선물 받은 개봉기! 특허받은 베타겔 시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날씨가 아침에는 추워도 낮에는 슬슬 여름날씨가 되는 듯합니다! 사무실에서도 에어컨을 틀고 있는데요! 최근에 디스크 시술로 인해서 앉아서 업무 하는데도 많이 힘이 들더라고요. 그러던 와중에 밸런스온 시트 방석?을 선물 받았어요! 원래 시술 이후에 등받이 아이템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그런 것보다 올바른 자세가 좋다고 하셔서 보류했거든요. 일단 선물 받은 아이템 얼른 뜯어봐야죠! 😍

728x90

밸런스온 핏 시트 L RED 입니다. 왠지 선물 받으면 항상 해보는 게 바로 가격 검색 아니겠어요? 검색해 보니깐 대충 4~5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인 듯하고, 최근 제품은 아닌 듯하네요. 사이트 들어가서 보니 최근에는 모양과 색상이 변경된 듯합니다. 특허받은 베타젤이 엉덩이가 받은 압력을 골고루 분산해 준다고 하니 기대가 매우 됩니다.

반응형

박스를 개봉해 보니 비닐에 방석만 한 개 들어있고 끝입니다! 포장이 매우 간소화되어 있더라고요. 별도로 설명서는 없었어요. 선물 받은 아이템은 부끄럽게도 빨간색입니다. 의자 색상은 검은색인데 매우 대조가 되겠네요. 위아래 빨강과 검정의 조합으로 되어 있네요! 성인 남성이면 L 사이즈가 맞을듯 합니다!

반응형

베타겔 시트를 의자 위에 올려보았습니다. 제일 우려되던 게 착석할 때마다 밀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앉을 때마다 푹신~하고 들어가는 느낌이 제법 괜찮더라고요. 빨간색의 외부 시트는 지퍼가 달려있는 것으로 보아 별도 세탁이 가능해 보입니다. 편안한 메모리폼 배게라고나 할까요? 딱 그런 느낌인 듯합니다!

반응형
 

밸런스온 공식몰

밸런스온의 공식 쇼핑몰입니다.

balance-on.com

저처럼 하루종일 앉아서 업무 하시는 분들에게 매일 같은 통증. 바로 허리와 목 통증일 텐데요. 이 방석으로 허리 통증이 조금이라도 줄어들면 좋겠네요. 우선 한 달 정도 써보고 괜찮으면 추가로 포스팅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리 통증에 제일 좋은 것은 올바른 자세 잊지 말아 주세요! 👋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