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냐옹냐옹

[AliExpress] 고양이 음수대 사용하시나요? 고양이 음수대 WF060 필터를 갈아줘야 한다는 사실! 구매하고 처음 필터 교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번에 구매한 고양이 음수대를 냥이들도 잘 사용하고 있는 듯하는데요. 최근 들어서 보니깐 물이 잘 나오지 않는 듯하더라고요. 세척도 해보고 했는 게 결국에는 필터가 너무 오염되어서 잘 안 나왔던 것 같습니다. 😭 필터를 구매할 때 같이 샀어야 했는데 안 샀던 게 이렇게 후회가 되는군요. 몇 번 미루다가 이번에 알리에서 다른 제품과 함께 구매를 했어요! 다음 달 카드값 어쩌냐!

728x90
 

[고양이] 자동급수기를 처음 본 냥이들의 반응! 집사라면 무조건 구매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

안녕하세요. 👋 고양이를 기르게 된 지 벌써 두 달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하나둘씩 고양이를 위한 아이템들이 집안 곳곳에 배치되고 있네요. 고양이 물건들도 저렴한 것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choinah.tistory.com

고양이 분수 활성탄 교체 필터 (12 PCS, 7,600원) 입니다. 구매할 때 원본 구매글을 찾아보니깐 대략 1~2달에 한번 교체하라고 나와있네요. 이걸 구매했으니 약 1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셈이 되겠네요. 진즉 구매할걸! 역시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오늘도 진리의 깨달음! 🤣

반응형

기존 필터 상태를 봐보니깐 너무 처참합니다. 🤮 본의 아니게 이런 사진을 올리게 되었네요. 음수대 자체는 생각날 때마다 물때를 닦아주고 청소를 했는데 필터는 지금 교체가 처음입니다. 에고~ 네로, 마로야 미안하다!

반응형

저를 라이벌로 인식을 하는 듯합니다! 딸아이와 마누라는 귀엽게 애교도 해주던데 왜 나한테만 항상 저런 표정인지! 억울합니다! 조용한 마로와 달리 항상 시끄러운 네로. 무슨 불만이 많은지 24시간 야옹야옹~!! 

반응형

새로운 필터입니다. 차이가 확 나는 게 느껴지죠? 파란색 밑에 하얀색 필터가 숨어있어요. 필터를 아래 방향으로 두고 다시 장착해 주면 됩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 

반응형

물때도 깨끗하게 닦고 필터도 교체했어요! 물이 아주 잘 나옵니다! 여기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교체를 했는데도 물이 안 나온다? 펌프 뒤편에 있는 필터? 비슷한 것을 깨끗하게 세척해 주세요. 아주 콸콸콸 잘 나옵니다! 인공폭포처럼 보입니다. 🤣 

반응형

마지막으로 작동 영상이에요. 그동안 물이 잘 나오지 않아서 소리가 났는데 이제야 처음 구매한 것처럼 아주 조용합니다! 너무 좋네요! 진작 구매할걸. 이제야 마음의 평화를 얻은 듯합니다. 

반응형
 

₩17,548 | 고양이 개 분수 활성탄 교체 필터, 고양이 디펜서 WF060 필터 요소 액세서리

₩17,548 | 고양이 개 분수 활성탄 교체 필터, 고양이 디펜서 WF060 필터 요소 액세서리

star.aliexpress.com

요 며칠간 물도 잘 못 마셨을 텐데 많이 마셔라~👍 구매기는 위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이번 구매는 아주 만족한 구매가 되었네요! 다음번 구매기로 다시 올게요! 👋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