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타일김밥집 '김가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한달에 한번 있는 패밀리데이라서 오후 4시에 퇴근한 기념으로 음악학원에 가 있는 따님을 데리러 갔답니다. ㅋㅋ

데리고 오면서 잠시 ATM에 들릴일이 있어서 김가네 앞을 지나갔는데요. 역시나 예상이 맞았습니다..!!

"아빠 우리 뭐 먹고가~"

응. 그래. ㅜ.ㅜ
오랜만에 아빠하고 둘만의 데이트를 하자꾸나.. ㅋㅋㅋ

그리고나서 자리를 잡더니만, 능숙하게 주문을 합니다. 옛날 도시락 시켜주세요~

잉?! 너 언제 먹어봤니? 아빠는 그거 술집에서 보던 메뉴인데, 너는 김밥집에서 만났구나. ㅋㅋㅋ


바로 요거!
음. 술집에서 아주 가끔씩 주문을 했던 옛날 스팸도시락이군요.. ㅋㅋ 먹기 전에 조금 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전혀~ 맵지 않습니다. 혹시 아이하고 드실분은 걱정 1도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밑반찬은 무난무난합니다. 다른것보다 콩나물무침이 참 맛있었어요. 참기름 냄새가 나서 더욱 꼬소하게 느껴진거 같네요. ㅎㅎㅎ


김밥집 가서 식사류, 김밥 주문하면 어딜가나 나오는 우동국물? 입니다. 어딜가나 맛이 똑같은걸 보면 스프가 공유되고 있는 모양입니다. ㅋㅋ 어찌나 맛들이 똑같은지~

딸내미가 맛있게 절반정도 먹고, 저는 그다지 배가 고프지 않았지만 여느때와 같이 잔반처리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금액은 5,500원이였구요. 양도 생각보다 적지 않았어요. 맛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아이가 맛있게 먹을 수 있던 음식이라서 좋았네요. 아무래도 다음번에 와도 동일한 메뉴를 시킬거 같습니다만.. 뭐 또 시켜줘야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