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자기기

ANKER SoundCore mini 개봉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아마존에서 대대적으로 세일을 했던, 작은 포터블 스피커가 드디어 집으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약 일주일정도 걸린거같네요. 요즘에는 집까지 다이렉트로 배달이 되서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따로 배송대행지를 안써도 되니깐요. 배송비까지 약 2만원대로 구매했어요.

http://prod.danawa.com/info/?pcode=4461886&keyword=ANKER%20사운드코어%20미니&cate=12218103

 

[다나와] ANKER 사운드코어 mini (해외구매)

최저가 44,840원

prod.danawa.com

국내에서는 안파는거 같던데, 일단 최저가보다는 싸게 구매했으니깐 이득이네요. 구매한 이유는 다른거 없습니다. 집에 있던 비슷한 사이즈의 스피커가 고장이 났는지 소리가 갈라지고.. ㅠㅠ 몇년전에 아는분게 받은건데 오래썼네요. 딸내미가 방에서 아이폰6에 연결해서 동화 듣기 전용이였는데, 하나 사줘야지 했는데 드디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ANKER SoundCore mini

다른 유명한 브랜드 제품도 많이 있지만 앵커는 누구든지 알만한 브랜드이고 인터넷에서 모두 극찬을 하시더라구요. 에잇. 밑져야 2만원이니까 일단 사보자 심정으로 구매했어요. 어차피 집에 있는건 망가졌으니깐요.. ㅠㅠ

스펙 참고하세요.

영알못이라 알아먹기 힘들지만, 대충 보니깐 음. 좋은말들이 적혀있군요? 그래서 저는 다나와 링크가서 확인하고 왔습니다. 위에 링크 있으니깐 확인하세요. ^^

개봉기 시작!

박스를 벗기니 본체가 보이네요. 비닐로 쌓여있더라구요. 나름 푹신한거에 둘러쌓여있으니 미국에서 여기까지 험난한 길에 잘 버텼겠다. 싶습니다. 작은 택배 상자정도면 뭐 발로 차고 다닐듯.🤣 

충전은 마이크로5핀.

연결선이 어디있을까 했는데, 내부 상자 안쪽에 숨겨져 있더군요. 5핀이네요. 집에 남아도는게 5핀이라서 이건 그냥 자동 봉인이네요. C타잎이였으면 좋았었으련만. 아쉽네요.

사운드코어 미니

한눈에 봐도 작습니다. 작고 딱 원하는 버튼이 바로 보여서 직관적이네요. 다만, 버튼에 새겨진 그림이 어두워서 잘 안보입니다. 잘 안보이더라도 감으로 어느 버튼인지 대강 가늠하게 되기는 됩니다. ㅎㅎㅎ 하단에는 실리콘 재질이 붙어있어서 미끄럼방지가 되네요. 투박한 블랙이라 별로긴, 생각보다 나뻐 보이지는 않네요.

하단 조작부

왼쪽에 모드, 그리고 전원버튼, 그리고 AUX 단자, 마지막으로 SD카드 삽입구가 있네요. SD카드에 동요나 동화 넣어주면 딱이겠네요. 야호~넘 괜찮은거 같네요. 집에 남는 SD카드가 어디 있더라~ㅋㅋ

전원을 켜고 핸드폰으로 연결.

일단 바로 하단의 전원을 켜서 폰에 연결해보고 싶었습니다. 얼마나 다들 극찬하길래 그러는건지. 제 막귀로 한번 들어보려구요. ㅋㅋ 블루투스에 사운드코어 미니가 보이군요. 퓨리케어는 옆집인가요? 좋겠다. ㅋㅋㅋ

페어링 완료!

페어링이 완료되었네요. 블루 색상이 들어오는군요. 은은합니다. 조금 더 커도 좋았을거 같아요. ㅋㅋ 충전할경우에는 하얀색? 의 색상이 들어오는거 확인했어요.

정말 작은 포터블 사이즈!

제 손이 정말 작은데도 불구하고 손안에 쏙 들어옵니다. 초등학생이 들어도 가벼울 정도로 정말 작은 사이즈에요. 너무 작아서 잃어버리는게 걱정이겠군요. ㅋㅋ 올해 목표는 캠핑도 있으니 유용할듯 합니다!

스피커

스피커에 앵커 마크가 보이네요. 노래 출력중에 손을 올려보니 그래도 제법 진동이 느껴지는군요. 이 작은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량이 제법 괜찮습니다. 막귀가 들어도 충분히 좋은거 같아요..!!

초기 배터리는 70%, 재생시간 15시간

이정도면 뭐 나쁘지 않네요. 재생시간 15시간이라 정말 한번 충전하면 일주일은 쓸거 같네요. 하루에 많이 들어봤자 1~2시간이거든요. 딸아이에게 선물로 줄 생각하니깐 기분이 좋습니다. 😍

음질 굿굿

폰에 연결해서 벅스로 얼른 노래를 들어봤는데요. 정말 생각 이상으로 괜찮은거 같네요. 딸내미용으로도 듣겠지만, 구글홈미니에도 연결이 된다면 좋을거 같네요. 구글홈미니보다 음질은 좋은거 같습니다! ㅋㅋ 구글홈미니 그동안 고생했다.

아마존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앵커 사운드코어 미니! 음질, 가격 모두 정말 만족합니다. 구매하길 잘한거 같아요. 알구게 글 올려주신분 다시 한번 감사말씀 드립니다. ㅎ_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