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기 캠핑

[딸기캠핑] 여름철 하루살이, 모기 퇴치 랜턴 개봉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여름의 캠핑을 꺼리게 되는 가장 큰 이유는 무더위일 텐데요. 이 무더위보다 더 싫은 게 있습니다. 바로 밤이 되면서 찾아오는 하루살이와 그 친구들이 아닐까 합니다. 실제로 저도 이놈들을 보기 전까지는 무더위가 1번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직접 겪어보니 무더위보다 더 싫은 게 바로 하루살이인 거 같네요. 조금이라도 빛이 나오게 되면 정말 수백 마리가 빛으로 돌격~!! 하게 되는 상황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으니깐 말이죠.

그래서 이번에 벌레 퇴치기로 아이템을 하나 추가했습니다. 지난번 노지 캠핑 때 친구가 가져온 것을 봤는데, 정말 없는 것보다 나은 아이템임에 틀림이 없었습니다. 불빛도 나오고 벌레도 보내주는. 1석 2조의 아이템입니다.

www.coupang.com/vp/products/25270897?vendorItemId=3254690690&isAddedCart=

캠프365 2in1 해충킬러 랜턴

COUPANG

www.coupang.com

 

 

2 in 1 해충 킬러 랜턴

바로 이 제품입니다. 왜 2가지 기능이 하나에 들어가 있느냐? 바로 랜턴 기능과 해충 킬러 기능이 한꺼번에 들어가 있기 때문이죠. 이 제품의 효능(?)은 저도 직접 눈으로 봤기 때문에 구매했습니다. 물론 동시 다발적으로 달려드는 수백 마리의 하루살이에는 어쩔 도리가 없지만. 이 제품과 모기향의 2중 방어막으로 저희들의 공간을 지켜볼까 합니다.

 

 

제품 생김새

제품은 일반 백열 전구처럼 생겼습니다. Camp 365가 적힌 부분에 위에 걸 수 있도록 걸쇠 부분이 나오고요. 마찬가지로 그 옆에 전원 버튼, 해충 킬러 기능, 그리고 5핀 충전 단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게 되면 3단계로 밝은 빛이 나오게 되고, 해충 버튼은 단순히 On/Off로 동작하게 됩니다.

 

 

마이크로 5핀 충전

충전 시에는 사진과 같이 빨간색으로 점등이 되는군요. 아마 충전이 완료가 되면 빨간색이 녹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제품 외에 마이크로 5핀이 들어가 있으며, 고속 충전은 하지 말라고 적혀있으니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충 On, 랜턴 On

두가지 기능 모두 켜보았습니다. 확실히 이 정도 불빛이면 그래도 노지에서 어느 정도 환하게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최대 밝기로 켜놓게 되면 하루살이가 미친 듯이 달려들지 않을까요? 🤣 바로 이번 주에 노지로 출동해서 어느 정도 화력인지 다시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밝기 테스트

밝기가 궁금하신 분이 계실 듯하여, 자르오 만들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밝은 편입니다. 이 정도면 확실히 벌레가 좋다고 달려들 것임이 분명합니다. ㅋㅋ 아참. 내부로 달라붙은 벌레는 방수 방진 기능이 되기 때문에 바로 이 상태로 물로 씻으면 된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 털어서 안 떨어지면 그때 씻으려고 생각 중입니다. 충전 단자 모두 고무패킹이 되어 있긴 합니다만. 혹시 모르는 일이니깐요.

위에서도 적었습니다만, 노지 특히 강가에서 해가 넘어갈 무렵부터. 하루살이의 공격은 거침없이 이어지게 됩니다. 정말 끝이 안 보일 정도로 말이죠. 이 하루살이들은 다음날 새벽까지 불빛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도! 한 번이라도 가보신 분들이면 공감하실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부디 이 제품으로 하루살이의 공격을 조금이나마 다른 곳으로 유인하게 된다면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