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sole Game

[XBox] 엑박 초보자가 선택한 XBox GamePass 재밌는 게임 선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 연말에 4차로 예판했던 XBox를 너무 즐겁게 즐기고 있는 초보인데요. 요 한 달 즈음에 했던 게임들 중에 제가 재밌다고 생각했던 게임 몇 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앞서 말씀드렸던 데로, 콘솔게임 초보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면서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choinah.tistory.com/447

 

[크리스마스] 셀프 선물 도착! XBox Series X 개봉기

안녕하세요. 지난 9월 말이었던가요? 치열했던 엑스박스 예판 현장(네이버)에서 겨우 겨우 와이프와 함께 했던 2인 3각의 예판에서 무려 4수 만에 예판을 했는데요. 😭 감개무량! 저는 네이버로

choinah.tistory.com

XBox Series X의 개봉기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플스 5와 고민을 했었지만. 시국이 시국인만큼 저의 선택은 No Japan이기 때문에 플스 말고 XBox를 선택했습니다. 어제도 마트에서 플스와 닌텐도 코너는 있지만 XBox코너가 없는 안타까운 현실이 슬프긴 했습니다만. 앞으로 Microsoft에서 재미난 게임을 내줄 것으로 기대하면서.. T_T 슬픈 예감. (불매는 개인 선택이며, 강요는 안됩니다.)

첫 번째는 단연코 Forza Horizon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Forza MotorSport와 다른 점은 역시 넓은 영국 대륙을 마음대로 여행할 수 있다는 점이겠네요. 좋아하는 자동차를 타고 4K HDR 화면으로 달리면 정말 스트레스가 쭉쭉 내려가게 됩니다. 처음에는 컨트롤러 조정이 너무 어려워서 많이 여기저기 부딪히고 사고도 났지만? 이제는 제법 적응이 된 거 같아요. 그리고 뒤의 자동차 번호판은 제 마음대로 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번호판에 딸내미 이름을 적어놨습니다. 영문 7자까지인데 딱 맞더군요. 🤣 

Forza Horizon 에는 많은 DLC가 존재하고 있는데요. 저의 경우 어제까지 세일을 했던 터라 게임 본체+레고+007 등으로 해서 50%의 가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이야 GamePass 100원으로 즐기고 있지만. 곧 종료가 되고, GamePass를 연장하지 않으면 이 게임은 못 즐기게 되기 때문에 큰 마음먹고 게임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제 GamePass가 없어도 Forza Horizon을 마음대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게임 내에는 수많은 자동차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기아의 스팅어 차량도 보입니다. 정말 현실과 비교했을 때 다른 점을 찾을 수가 없을 정도로 정교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스팅어 차량을 안 타봐서 성능까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게임 내 다른 유명한 차하고 비교를 해보자면 살짝 느린 거 같기는 합니다. 🤣 

게임 내에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마다 배경이 바뀌고 지역마다 이벤트가 다양하기 때문에 운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히 좋아할 거 같습니다. XBox를 구매하기 전부터 이 게임은 꼭 사고 싶었는데 정말 마음에 듭니다. 운전대가 없어도 컨트롤러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왕 추천!

그다음으로 재밌게 즐기고 있는 게임은 YAKUZA KIWAMI 2 (용과 같이)입니다. 이 게임 말로만 들었고 처음 해보는데 와우! 정말 강력하게 재밌습니다. 전편을 즐기지 않아도 충분히 내용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전혀 어색하지 않습니다. 또한 극 중 내에 오사카 사투리와 도쿄 말투가 적절하게 매우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오사카와 도쿄에서 거주를 해보았기 때문에 더더욱 그리운 마음이 살짝 들긴 했습니다.

메인이벤트 외에 서브 스토리가 충분히 많고, 그림대로 정말 자세하게 거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만, 18세 이상 게임이기 때문에 애들하고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음식도 먹고, 야쿠자나 양아치들과 화끈한 한판, 물장사 등 볼거리? 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일본의 밤거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체험해보셔도 좋습니다. GamePas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너무 재밌으니깐 꼭 해보세요!

그리고 다음으로 UFC3입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스마트폰에 UFC도 상당히 재밌게 즐기고 있었는데요. UFC를 직접 콘솔에서 하게 되다니요. 이런 감개무량입니다. 사진의 캐릭터는 제가 직접 만든 캐릭터이며, 밑바닥부터 승리를 해가며 UFC에 드디어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 

UFC 내에는 정찬성, 최두호 등 이름이 알려진 파이터들도 많이 있고, 무엇보다 KO 시켰을 때의 손맛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어떻게 표현이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킥이나 펀치가 들어갔을 때의 쾌감? 대리만족이 매우 높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UFC3가 최신은 아니고 UFC4는 현재 판매 중이어서 GamePass에 나오지는 않는 거 같네요. 3 버전으로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원래 하고 싶었던 게임은 WWE 게임입니다만, 아쉽게도 GamePass에 포함이 되어 있지 않고, 연말 할인도 하지 않는 굉장히 무정한 게임이더군요. 🤣 세일이라도 했으면 하나 구매했을 법 한데, 매우 아쉬웠습니다. 

XBox를 구매하고 약 한 달이 다 되어 가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4K HDR로 TV에 연결해서 하니까 몰입감도 높으며, 컨트롤러에서 나오는 진동까지 이래서 다들 콘솔게임을 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