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투식량] 캠핑에서도!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야전식량! 참미푸드/쇠고기비빔밥/전투식량/군인/간편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들어 치솟는 물가에 점심 식사 잘하고 계신가요? 저 역시 원래 안 먹는 스타일이지만 오후시간대에 회의도 많고 업무도 많으면 역시 빈속으로는 업무 진행하는데 한계가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간단하게라도 먹는 게 낫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도전 중입니다! 이번에 도전해 볼 음식은 바로 전투식량입니다! 예전부터 눈여겨본 제품인데 쿠팡에서 같이 구매를 해보았어요!

728x90

육해공 야전식량 쇠고기비빔밥 100g (23,000원) 입니다. 1개당 2,300 원인셈이네요! 집에다가 주문을 했고 회사에 두 개 정도 가지고 왔어요. 외관은 누가 봐도 전투식량처럼 보이고 가볍습니다! 제목 그대로 캠핑에서 가볍게 먹어볼 생각으로 구매를 했어요! 다른 캠퍼와 달리 저는 캠핑에서도 간편식을 선호합니다! 간단하고 빠르게 배만 채우면 되거든요! 🤣

반응형

조리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절취선이 두 개 있는데 제일 상단의 선을 기준으로 봉지를 개봉하면 안쪽으로 라인이 보이게 되네요! 화살표 하단까지만 뜨거운 물을 붓게 되면 조리 완성! 어때요! 참 쉽지요! 뜨거운 정수기 물을 붓고 지퍼백을 이용해서 닫으면 됩니다. 나중에 먹고 보니 정수기 물보다는 끓인 물이 더 나을 거 같더군요! 정수기물도 못 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

반응형

뜨거운 물을 붓고 10분 기다리는 동안 같이 들어있는 소스를 봐볼게요. 쇠고기 비빔밥이라서 고추장과 참기름이 들어있네요! 고추장도 마찬가지로 전부 다 넣으면 살짝 짭니다. 기호에 맞춰서 넣으시면 될 거 같아요. 전투식량도 용량에 따라 종류가 많이 있는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100g도 살짝 배고플 거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 150g 정도만 돼도 딱 좋을 거 같은데 🤔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10분이 지났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그래도 밥알들이 먹음직스럽게 변신을 했네요! 첫날 먹어보고 둘째 날 먹어본 결과 절취선보다 물을 살짝 많이 넣어주는 게 더 낫더라고요! 고추장 역시 전부 넣게 되면 살짝 짜기 때문에 적절하게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몇 번 드셔보시면 각자 노하우가 생길 거 같아요! 👍

반응형

짜잔! 완성입니다! 어때요?! 쇠고기 비빔밥처럼 보이나요? 알갱이들이 굉장히 작지만 그래도 이름답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부분이 최고의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맛도 기대했던 것 이상 괜찮았어요! 100g의 용량이 살짝 아쉽고 저염식으로 드시는 분들은 고추장 조절해야 한다는 거!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서 다음번 캠핑 때 꼭 가져가야겠어요!

반응형

캠핑용으로 구매를 했지만 딸아이는 비상식량으로 구매를 했냐고 하더군요! 비상식량답게 집에다가도 몇 개 놔둬야겠어요! 개당 2,300원으로 저렴하게 점심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밖에서 나가면 끼니당 만원이거든요! 오늘도 싸고 맛있는 점심 해결 완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