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쿠팡] 연두부.. 못드시나요? 좋아하시죠? 곰곰 하루 1팩 국산콩 연두부 + 오리엔탈 소스, 134g 6개입 후기/리뷰/두부/연두부/쿠팡와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연두부 좋아하시나요? 저는 두부를 꽤나 좋아하는데요. 집에서 두부는 흔히 먹을 수 있지만 연두부는 글쎄요. 🤔 마트에서 연두부 구매하는 데는 문제가 없겠지만 역시 문제는 소스! 연두부 소스를 만드는 것도 그렇고 쉽게 먹기가 애매한 제품이죠! 요즘 물가가 많이 비싸서 마트를 될 수 있으면 가지 않고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는 편인데요. 쿠팡에서 나오는 곰곰 시리즈! 거기에서 연두부가 있길래 신상 탑승해 보았습니다!

728x90

곰곰 하루 1팩 국산콩 연두부 + 오리엔탈 소스, 134g 6개입 (7,490원) 입니다. 쿠팡 와우 할인가로 비회원은 500원이 추가되는 듯합니다. 6개입이니깐 한 개에 약 1248원 정도네요. 요즘 아파서 자꾸 누워만 있게 되는데 그래서 그런지 살이 조금 쪘어요! 뱃살도 줄여볼 겸. 아침 대용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두부와 소스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이 측면에 나와있네요. 저는 솔직히 국산콩이 아니어도 상관이 없는데 특히 마누라는 외국산 콩에 대해서 많이 민감하더라고요.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국산콩이라길래 믿고 먹어봅니다. 항상 아침밥을 먹고 출근을 하는데 약기운 때문인지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이 들더군요. 그럴 때일수록 가볍게 먹고 조금 더 잘 수 있게! 😪

반응형

내용물입니다. 연두두 6팩과 소스 6봉. 그리고 간편하게 먹기 위한 미니 수저도 들어있네요?! 몸만 멀쩡했더라면 캠핑 가서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인 듯합니다. 가격대가 생각했던 것만큼 굉장히 저렴하지는 않지만! 🤔 찾아보니깐 역시 국산콩이어서 가격대가 이렇게 되는 거 같네요. 외국산이면 5천 원대로 내려갑니다. 🤣

반응형

연두부를 아침에 먹기 위해서 포장을 뜯고 소스를 부었습니다. 예쁘게 찍어보려고 했는데 모양이 생각보다 별로네요. 접시에 담아서 찍어볼걸 그랬나 봐요. 😰 연두부와 오리엔탈소스의 맛은 생각했던 정화한 그대로의 맛입니다! 아침에 가볍게 먹고 출근하기 굉장히 좋은 조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맛있거든요! 🤣

반응형
 

곰곰 하루1팩 국산콩 연두부+오리엔탈소스, 134g, 6개입

COUPANG

www.coupang.com

연두부는 보통 식당에서 감칠맛용으로 나와서 시식 정도로 먹어본 게 다 입니다만. 이렇게 먹기 편리하게 나와있어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게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에는 더욱 저렴한 외국산 연두부도 먹어봐야겠어요. 솔직히 맛이 얼마나 차이가 날까 싶긴 합니다. 요즘 계속 드는 생각이 정말 건강 챙기기입니다. 아침밥은 꼭 드시는 게 건강 챙기는데 더욱 가까운 지름길이거든요. 아침밥 꼭 드세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