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진문어보쌈. 오늘의 요리. 제육볶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오늘의요리로 강진문어보쌈 소고기 육개장을 포스팅 했는데요. 화요일날만 나온다는 제육볶음..!
직원들의 극찬이 줄어들지를 않아서 오늘 직접 가보았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반찬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요!

이곳의 트레이드마크(?)인 동그랑땡은 두말할거 없구요. 오늘은 좋아하는 오이무침이 나왔군요. 정말 군더더기 없이 맛있습니다. 보통 반찬은 김치정도만 먹는데 이곳 반찬은 모두 맛있게 먹기 때문에 반찬 리필하는 사태가 꼭 나오게 되더군요. ㅋㅋ

오늘의 요리로 제육볶음을 시켰더니 콩나물국이 나오네요. "매운제육볶음"이라서 맑은 콩나물국이 아주 괜찮습니다. 콩나물국 정말 괜찮더라구요. 보통 보면 맑은 국물이거나 혹은 맹맛..ㅋ이지만 여기는 정말 주인아주머니 솜씨가 대단한거 같아요.

제.육.볶.음 이군요. (7,000원)

한입 해본 결과 왜 여기가 맛이 있는지 알거 같더군요. 깔끔한 맛에 고기와 비계가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어떤곳에 가서 제육을 시키면 고기는 없고 전부 비계만 있어서 먹기 좀 그런곳이 많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웠던것은 철판으로 나오지 않는게 정말 아쉬웠어요. 그랬다면 이름도 제육덮밥이 되었겠지만요. ^^ 제육은 역시 머니머니해도 철판에서 지글지글하고 나오는게 최고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곳 오늘의 요리는 월~금까지 있는데 직원들 평을 들어보면 화요일(제육)하고 금요일(육개장)이 제일 나은 모양입니다. 어차피 점심은 나가서 잘 먹지를 않기 때문에 저녁에 와서 나중에 문어보쌈이나 한번 먹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