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스트코 콤보 피자L 단돈 12,500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역시 딸내미가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하여... (사실은 독감 걸려서 아파요 ㅜㅜ) 어쩔 수 없이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쌀도 떨어졌고 어쨋든 가기는 가야하기에.. 가는김에 코스트코 명물인 피자 1판을 사오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이번주는 다행히 쉬는주간이 아니였기 때문에 오전에 일찍 다녀왔는데요. 역시 예상대로 주차공간도 널널했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금방 금방 결제까지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왕 피자!

보통 코스트코에서 먹고 올 때는 1조각만 사서 먹는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한판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몇년만에 한판 구매한거 같긴 하네요. 이 큰 피자를 과연 어느 기간에 다 먹을 수 있을지. 피자를 셋다 엄청나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조각 조각 나눠서 냉동고에 보관할 예정입니다. ㅋㅋ

얼마나 사이즈가 큰지 코스트코 카트에 한가득처럼 보이네요. 코스트코 카트 사이즈가 큰거는 아시죠? 여기에 절반이상 덮어버리는 위력이 얼마나 피자가 큰지 가늠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코스트코 콤보피자 Large.

이게 그 미국인들이 사랑하는 코스트코 피자인가요! 엄청나게 큽니다. 피자 한조각 사이즈가 우리나라 따블 이상은 되보입니다. ㅋㅋ 그리고 맛도 기본적으로 짭짤하기 때문에 저염식으로 드시는분들에게는 별로일거 같아요. 이렇게 큰 피자를 먹으면 살이 안찔래야 안찔수가 없을거 같습니다..!!

저는 피자 한조각, 딸내미는 반조각 겨우 먹었습니다. 더이상은 못먹을거 같습니다. ㅎ_ㅎ;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피자를 아무리 좋아하시는분도 이거 한판을 드실수 있으려나요? 엄청 느끼느끼 하거든요.. 먹으면서 생각한건데 🍕 에는 매콤한 칠리소스가 필수인데 오늘은 소스가 없어서인지 더더욱 많이 못먹겠네요 ㅜㅜ

아참. 코스트코 피자는 구매하실때 피클이 기본적으로 없어요! 피클은 햄버거 구매시에만 증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매하실 때 참고하셔야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