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계동] 족발 맛집! 임창정의 모서리 족발. 테이크아웃!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힘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오는 길에 딸내미가 족발이 먹고 싶다고 하여! 근처 맛집을 찾는 도중에. 우연히! 임창정의 모서리 족발을 보게 되었습니다. 제주도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 상계동에도 있더라고요! 바로 전화드리고 테이크 아웃하러 다녀왔습니다. 쌍문동에도 하나 생기면 정말 좋을텐데! (관계자님 보시오!)

위치는 노원역 안쪽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근처 주차는 조금 하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워낙에 차량도 많고 근처에 불법 주정차 CCTV가 있다는 문구가 보이기 때문에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차를 놔두고 가는 게 가장 좋을 거 같아요.

가게 내부

포차스러운 분위기가 아주 잘 보일 정도로 잘해놨더군요. 임창정 님도 가끔 오셔서 관리를 하고 가시는 모양입니다. 최근에도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저희와는 인연이 닿지를 않았습니다. 😭 

임창정 님 사진

예전부터 좋아하는 가수이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정말 좋아했는데요. 이 사진을 보니까 실제와 너무 비슷한 것처럼 잘 만들었네요. ㅋㅋ 임창정 님하고 술 한잔 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ㅋㅋㅋ 혹시 이 글을 보신다면 꼭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다리고 있을랑게!

수많은 사인

역시나 수많은 연예인 분들이 다녀가신 거 같네요. 믿고 듣는 임창정 님 노래부터 그의 인맥까지! 보면 볼수록 오늘 왜 안 오셨나.. 하는 느낌마저 들게 합니다. ㅋㅋ 가게에 계셨으면 저도 사인받고 싶었을 텐데요. 아쉽습니다. ㅎㅎ

임창정의 모서리 족발

음. 역시 메뉴판에도 나와있듯이 편안한 포차 분위기를 만들고 싶으신 게 한눈에 보이네요. 문구에 적힌 것처럼 초심을 잃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 제일 어려운 내용이기도 하고요.

시그니처 메뉴

메뉴를 보니, 역시 족발에 닭볶음탕도 보이네요? 족발집에 닭볶음탕. 그것도 시그니처라 후훗. 차만 안 가지고 왔으면 바로 여기서 먹고 싶을 정도네요. 메뉴가 전부 존맛탱인가 봅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ㅋㅋㅋ 꼬막밥은 많이 매운가 봐요. ㅋㅋㅋ

테이크아웃

가게 구경 실컷 하는 사이에 족발 준비가 되었고, 열심히 집으로 달려와서 드디어 개봉박두! 포장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는 게 눈에 보입니다. ㅋㅋㅋ 또 먹으러 온다에 내 손모가지 건다! 과연 맛은 어떨까요? 🤣 따로, 테이크아웃 할인은 없습니다.

기본 반찬

다른 족발집과는 조금 구성이 다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미역국은 맛은 있지만, 조금 짭짤한 편입니다. 그 외 할라피뇨가 있어서 엥? 했는데 이게 또 족발하고 궁합이 잘 맞네요. ㅋㅋ 소스 통은 왜 이렇게 작고 귀여운지. 이거는 나중에 딸내미가 장난감으로 쓸 모양이네요. 🤣 

모서리 족발 중 (25,000원)

드디어 임창정의 모서리 족발을 오픈했습니다. 잡내도 나지 않고 콜라겐 특유의 쫀득거림이 느껴집니다. 마치 장충동 족발을 떠올리게 하는 그런 맛입니다. 전반적으로 맛도 있었고 괜찮았는데요. 역시 브랜드답게 가격은 살짝 있는 편인 거 같아요.

메뉴판

마지막으로 메뉴판 사진 올려드립니다. 원래 즐겨먹던 반반족발 (모서리 스페셜)을 먹고 싶었지만, 4만 원이 넘는 가격에 깨갱 ㅜㅜ 일반 족발을 먹었습니다. 흑흑.. 다음번에는 꼭 직접 가서 (임창정 님 오실 때 댓글점...ㅋㅋ) 먹어보고 싶네요. 대충 이것저것 먹고 싶은 거 먹으면 5만 원 정도 나올 거 같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