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동] 새로운 퓨전 요리! 바다를 담은 해산물 요리! 바랗!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새로운 곳에 다녀왔는데요. 바로 바다를 담은 해산물 요리! 바랏(X) 바랗(O)입니다. 가기 전에 어떤 곳인지 리뷰를 몇 군데 봤는데 모두들 일관적이더군요. 🤣 가격은 비싸고 맛은 있지만, 양은 적다. 일단 직접 먹어봐야겠죠? 예약을 해서 룸을 하나 잡고 출발해보도록 하시죠!

http://www.balat.co.kr

 

바다 밥상을 담은 바랗

 

www.balat.co.kr

같이 가셨던 지인분께서 먼저 오셔서 기본 반찬들이 나와 있었네요! 들어오기 전에 적혀있는 것을 보았는데, 바랗은 바다의 옛 우리말이라고 나와 있네요! 줄임말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녔습니다! 이날 정확히 어떤 걸 주문했는지는 아직까지 잘 모르겠어요. 🤣 

피문어가 큼지막하게 잘려서 나왔는데요. 와우! 정말 맛있었습니다. 옆에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까 술이 먼저 들어가 버리고 말았어요. 피문어 한 접시만 해도 오늘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초반부터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본격적으로 술을 마시기 전에 따뜻한 죽부터 먹어볼게요. 맛이 정말 맛있더군요. 빈속에 피문어가 먼저 들어가 버렸습니다만, 상관없이 죽을 한 사발 마무리해줍니다. 따뜻하고 맛있는 죽은 꼭 음주 전에 드세요! 🤣 포스팅하면서 메뉴를 다시 보다 보니, 바랗 속으로의 코스요리를 주문한 거 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해산물 모둠이 나왔네요. 성게 삼합인가 헷갈리네요. 어쨌든 맛은 정말 쫄깃쫄깃하고 너무나 좋습니다. 특히 가져다주시는 이모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하셔서, 먹는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었어요. 오늘 정말 술이 술술 너무 잘 들어갑니다. (결국 이날 엄청 취했다는... 😩)

자연산 회가 나왔습니다. 정말 많은 블로그 리뷰처럼 양은 적지만, 맛은 확실했습니다. 특히 옆에 나와 있는 김치가 정말 일품이더군요. 짭짤하면서 왠지 식욕을 돋우는 마법이 있는 거 같아요. 🤣 회는 도미부터 정말 소주가 술술 들어가게 만들어놨더군요. 회접시임에도 불구하고 초생강이 나와 있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도 적었지만, 중간중간 초생강을 먹게 되면 입안을 깔끔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추천드리는 음식입니다.

먹을 때는 몰랐는데, 이게 바로 대구머리 전인가 봅니다. 어쩐지 맛있더라... 🤣 대구 머리살로 만든 전인데 정말 왜 이렇게 맛있는가... 🤣 처음에는 김치전? 이런데 김치전이 나오나 싶었는데요. 역시 한 입해보니 김치전이 아닌 게 바로 알았는데, 대구전이였군요! 대박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생선구이가 나왔네요. 이렇게 포스팅해보니까 확실히 저녁 밥상으로 '바랗 속으로' 메뉴가 확실한 거 같습니다. 생선구이도 좋아하지만, 워낙 술이 많이 들어간 상태라서 이건 맛도 못 봤네요. 🤣 이곳은 확실히 저처럼 입이 짧으시고, 안주보다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려야 하는 게 맞는 거 같네요. 음식 맛은 확실히 보장합니다! 굿! 👍 

식사로 물곰탕이 나왔어요. 개인당 밥 한 공기까지 해서요. 물곰탕. 속초에서 먹던 그 맛있던 물곰탕을 여기서 보다니 정말 좋았어요. 살짝 얼큰하면서 부드러운 물곰탕의 맛. 소주로 쓰려있던 속을 달래주기에는 충분한 맛이었어요. 계속 국물만 마시다 보니, 김준현 씨의 살국마가 생각나더군요. 이러니까 계속 마시지.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룸이 있어서 좋았고, 계속해서 나오는 코스요리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록 22시가 되어서 강제 마무리 짓고 귀가를 해야만 했습니다만,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