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동] 강남구 가성비 맛집 참치! 이보다 좋을 수 없다! 이창영참치 두번째 방문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역 부근에 참치집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여러 곳을 다녀봤지만, 이곳만큼 가성비 맛집이 없는 거 같아요. 이모님도 친절하시고 매번 갈 때마다 정말 만족도가 높은 거 같습니다. 바로 이창영 참치인데요. 작년 이후로 약 1년 만에 방문을 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맛있게 먹었기에 포스팅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강남역 신분당선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대로변에 아니라 쉽게 찾기는 살짝 애매하긴 합니다. 멀리서 봐도 이 간판이 잘 보이지가 않거든요. 스마트폰 지도로 잘 찾아서 가시면 됩니다. 전화로 예약도 되는 거 같아서 예약하시면 방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전날 예약을 해두었기에, 방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참치를 먹기에는 필수인 아이템이죠. 기름소금과 간장 그리고 가장 중요한! 소주잔인것이죠. 🤣 🍶 오늘도 역시 진로이즈 백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마이갓! OTL... 이럴수가. 사진을 찍었는데 핀이 이렇게 틀려져 버리다니. 갤럭시 S10+ 사용 3년 차에 접어드니 점점 느려지네요. 진짜로 초기화가 한번 필요한 거 같네요. 다른 건 모르겠는데, 카메라 촬영이 이렇게 틀어져 버리면 정말... 🤣 아직 술도 한잔 안 들어갔거든요!

이 사진부터는 잘 나온 거 같네요! 참치를 먹기에 가장 좋아하는 안주 중에 하나예요! 바로 초생강입니다. 기름진 뱃살 등 참치를 먹다 보면 느끼해질 수가 있는데요. 바로 이 초생강이 느끼함을 바로 잡아주기 때문에 매우 추천드리는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참치 스페셜 (1인 39,000원) 나왔습니다. 우선 3인분 주문했고요. 가장 기본형을 주문했는데도 다른 곳과 퀄리티가 다릅니다. 물론, 매우 비싼 곳과는 차이가 날 수밖에 없겠지만, 신사동 논현동 비슷한 가격대에서 먹어본 결과 이창영 참치의 가성비에는 따라오기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더운 날씨에 정말 딱 좋은 술안주. 시원한 냉동참치입니다. 예전에는 김에 싸 먹었지만, 이제는 그런 방식보다 참치에 바로 고추냉이를 올려서 먹는 게 더욱더 알싸하고 맛이 극대화되는 거 같아요. 시원한 참치 한 점에 소주 🍶 한잔. 크으..!! 너무 좋습니다!

이창영 참치가 마음에 드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곁들이찬이 많이 나오지 않는다는 거예요. 물론 횟집처럼 한상 가득까지는 업종이 다르기에 나오지는 않지만, 다른 참치집 대비 곁들이찬이 없어요. 오히려 저는 참치에 집중할 수 있어서 더욱더 좋은 거 같습니다. 고추냉이가 듬뿍 들어간 초밥입니다. 한입 먹고 뿜을뻔했네요 🤣 

두 번째 리필이 나왔습니다. 역시 이곳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횟수를 거듭할수록 참치 퀄리티가 보통 떨어지는데 여기는 정말 다릅니다. 횟수가 바뀌어도 처음 퀄리티 그대로입니다. 너무 좋아요! 친절하신 이모님께서 계속 맛있는 부위로 가져다주세요! 이모님 최고~ 나이스!! 👍 

이럴 수가! 오늘도 금가루가 들어간 소주가 나왔네요! 정말 이창영 참치의 전매특허인 거 같네요 🤣 금가루가 가득 들어있는 소주는 정말 마시기 아까울 정도입니다. 마지막 친구 한 명이 도착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모두 건배를 했어요! 🥂 금가루가 들어가는 느낌이 큰 감흥까지는 아니지만, 좋은 추억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중간중간 곁들이 찬이 잊을만하면 한 번씩 나오는 거 같네요. 이번에는 크로켓이 나왔습니다. 크로켓이 정말 부드러워서 딸내미와 함께 와도 적당히 애들이 먹기에 좋을 거 같습니다.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군요. 크로켓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소주 안주로 나쁘지 않았어요!

계속해서 리필됩니다! 리필은 계속된다! 성인 남성 4명이서 소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이 계속될 수밖에 없겠죠? 오랜만에 참치집에서 만나 그동안의 카톡에서는 할 수 없었던 이야기들. 분위기가 한창 고조됩니다. 맛있는 참치! 🍣 여기로 오자고 해서 왔는데, 모두들 맛있다고 극찬을 합니다. 이 정도 가격대에 퀄리티. 다른 곳에서는 먹기 힘듧니다. 당연히 오늘 먹은 금액은 대략 18만 원 정도 나왔는데, 한 푼 빠지지 않고 모두 지불했어요! 내 돈 내산!

우왓. 이번에는 어묵이 들어가 있는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이게 또 별미더군요. 달달한 칼국수와 함께 쫄깃한 어묵까지. 역시 소주에는 국물이 있어야 해요! 국 룰로 지정하도록 할게요. 국물은 생각지도 않았는데 완전 이모님 땡큐~!! 🙏 국물까지 오늘 서비스의 끝을 보고 있는 거 같네요!

마지막 코스로 정말 맛있고 귀한 부위가 나왔습니다. 이상하게도 퀄리티가 횟수를 거듭할수록 올라가는 거 같습니다? 🤣 이창영 참치는 정말 맛있는 거 같습니다. 돈이 아깝지가 않는 거 같아요.

고등학교 친구들 4명이서 정말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비록 실내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강남구에서 이 가격대에 이 정도 퀄리티는 다른 곳에서는 절대로 먹기 힘들거라 확신합니다.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창영 참치는 필수로 오셔야겠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