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자기기

[카카오프렌즈] 자동 손소독제 디스팬서 라이언 개봉기! 코로나가 다시 활보하고 있는 가운데 손 소독을 청결히 해야 합니다! 알콜/겔타입/손소독제/디스팬서/알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카카오프렌즈에서 떨이상품인지는 모르겠는데 😂 할인율을 크게 해서 판매하더라고요. 자주 가는 사이트에서 발견했는데 일단 요즘 코로나 상황도 즐겁지 못하기 때문에 일단 구매해버렸어요! 뭐하는 물건인지는 배송이 오면 알아보기로 합니다. ㅋㅋ

카카오프렌즈 자동 손소독제 디스팬서 라이언 250ml 입니다. 배송은 빠르게 된 거 같네요.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도대체 무슨 물건이냐며? 말을 안 해줬으니 모르는 게 당연합니다! 말하면 등짝 스매싱을 😂 우선 이것은 라이언이 나와 있는 ㅋㅋ 라이언 자동 손소독기 (정가는 아래 링크로! 9,900원 할인가)입니다. 아직 이해가 잘 안 가시겠죠. 저도 그랬어요. 사긴 샀는데 도대체 어떻게 작동이 되는 것인지.

https://prod.danawa.com/info/?pcode=12507932 

 

카카오프렌즈 KF 자동 손소독제 디스펜서 라이언 250ml : 다나와 가격비교

생활/주방/건강>욕실/청소/세탁>욕실소품/잡화, 요약정보 : 욕실디스펜서(센서) / ABS / 전원: AA건전지x3개 / 크기: 14.05x14.46x20.05cm

prod.danawa.com

우선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개봉을 해보니깐 이렇게 라이언 본체 하고 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 있네요. 오토라는 것에 느낌에 오는데 건전지를 넣고 어떤 센서가 작동하는 모양입니다. 제가 여기서 착각을 한 게 손소독제라고 해서 손소독제 통이 라이언 뱃속으로 직접 들어가는 줄 알고 한참을 찾아봤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 이런 바보 같으니..

자. 문제의 손소독제 투입구입니다. 얼핏 보면 동전 넣는 저금통의 입구와 똑같이 생긴 거 같아요. ㅋㅋ 좌우로 돌리면 열리고 잠기는 그것과 아주 똑같습니다. 예전 어렸을 적 저금통 사건이 기억나는군요. 다들 비슷한 기억은 가지고 계실 텐데요? 😂 여길 열어보아도 딱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더군요. 🤔 설명서를 봐도 잘 이해가 안 가는데 저만 그런 걸까요?

그리고 라이언 머리 뒤편에는 건전지 입구가 있어요. 이곳에 AA 건전지 3개를 넣으면 작동을 하는 모양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도대체 손소독제는 어떻게 넣은 것인지? 아무리 봐도 잘 모르겠어요. 일단 여기까지 개봉기는 마치고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기로 했어요. 주변에 가지고 있을 만한 사람이 아마 없을 테니깐요. 구글님~!!

검색을 해보는 도중에 사이즈가 궁금해하실까 봐 마샬 스피커 옆에 놔두었는데요. 생각보다 큽니다. ㅋㅋ 크기에 압도당하실 듯합니다. 그리고 애들이 좋아하는 라이언 모형이라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제 구실만 잘하게 된다면 9,900원의 돈이 아깝지 않을 거 같아요.

검색을 해보고 드디어 알아냈습니다. 그래서 왼쪽에 보이는 겔타입 손소독제를 구매해왔어요. 통은 사실 쓸모가 없으니 비싼 거 사실 필요 없습니다. 물론 집에 겔타입 소독제가 있으면 그것을 사용하셔도 돼요. 저희 집에는 이미 다 사용을 해버려서 겸사겸사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렇게 라이언 발바닥에 보시면 앞서 언급한 저금통 구멍 있죠? 거기를 열어서 소독제를 직접 넣어주시면 됩니다. 구멍을 오픈하게 되면 실리콘 호수가 나와 있는데요. 소독제를 가득 넣어준 뒤에 실리콘 호수를 안쪽으로 밀어 넣어줘야 잘 흡입이 되는 듯합니다. 이것 때문에 몇 번을 시도했는지 모르겠네요 😂 실리콘 호수가 제일 밑에 나와 있으니 아무리 센서가 작동해도 소독제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 

그리고 이제 건전지를 세팅해줍니다. 플러스 마이너스 방향대로 꼽아주시고  뚜껑을 닫아주시면 되겠네요. 이제 준비는 다 끝났습니다! 소독을 하는 손만 준비해주세요 ㅋㅋ 건전지가 얼마나 버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외출하고 들어올 때나 장난감 만지고 나서 사용할 거라서 그래도 오래가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우선!

그래서 어떻게 하느냐? 라이언의 턱을 보시면 구멍 보이시죠? 거기에서 소독제가 나오게 됩니다. 라이언 엉덩이 부분에 보시면 전원 버튼이 있는데요. 2초 정도 누르면 전원이 켜지게 되고요. 그리고 배에 손을 가져가면 턱에서 소독제가 나오는 구조랍니다. 😂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보여드리려고 영상 찍어봤어요. 몇 번 해보시면 대충 어떤 포인트에서 센서가 작동하는지 아실 듯합니다. 손으로 소독제를 받고 나서 턱을 쓰다듬듯이 닦아주면 턱 부분이 지저분해지지 않을 듯합니다. 턱에 뭐 흘린 것처럼 되더라고요. 소독제만 받고 손을 빼버리면 😂

설명이 잘 되었는지 궁금하긴 합니다만ㅋ 2만 원대 카카오프렌즈를 할인해서 저렴하게 잘 구매한 거 같아요. 딸아이도 재밌어서 자주 소독을 하는 긍정적인 효과가 나오기도 하고요. 이상 라이언 자동 소독 디스패처 개봉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