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기 캠핑

[일산] LNT 오버랜드 매장 방문기! 아이캠퍼/스카이캠프/루프탑텐트/오버랜딩/여행/캠핑/Overland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드디어 LNT 오버랜드 일산점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감회가 무척이나 새롭습니다. 개업한지는 두 달 정도 되었지만, 개업식 때 못 가본 게 아직도 한으로 남아 있었는데!! (토요일 출근함 🤣) 드디어 오늘 딸내미하고 함께 다녀왔어요! LNT라는 용어에서 알 수 있듯이 아이캠퍼 스카이 캠프 장착 및 기타 캠핑용품을 취급하는 곳입니다.

LNT? Leave No Trace
쓰레기는 집에 꼭 가져갑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밖에서 매장 사진은 찍을 수 없었네요. 🤣 매장에 들어와서 한쪽에 보니 네이버 카페와 밴드에서 자주 봤던, 그 현판이 눈에 보입니다! 미니 자동차가 돌에 올라가는 아주 멋있게 디스플레이가 되고 있었는데요. 정말 오버랜딩의 단어를 한눈에 봐도 알 수 있도록 잘 표현하고 있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저 모형 자동차 너무 갖고 싶었다는! 🤣 

매장 내부입니다! 매장 내부에는 인조 잔디가 깔려 있어서 캠핑에 온듯한 느낌을 바로 받을 수 있는데요. 유튜브에서도 가끔 봤던 수상스키가 전시되어 있네요! 정말 타면 시원해 보입니다만. 이것도 면허증이 있어야 하려나요? 수상스키를 끌고 가려면 차도 힘이 좋아야 할 텐데. (시무룩) 😞 제 차량은 힘이 없어서 안될 거 같네요! 빨리 기변 하고 싶다~!!!

매장 내부에는 아이캠퍼 루프탑텐트가 피칭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봄에 새롭게 출시된 스카이 캠프 3.0 제품인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2.0 하고는 외관부터 차이가 많이 느껴집니다. 바꾸고 싶지만 (로또만 제발...) 🙏 지금은 스카이 캠프가 문제가 아니고 자동차가 문제인데. 이것은 나중에 고민해 보록 합시다. 여기서 잠깐 2.0 하고 3.0 하고 무슨 차이가 있냐면요?

  • 외부 스킨 색상 및 원단 변경 (조금 더 사용성이 좋고 방수 재질도 좋아졌다는?)
  • 내부 전선 사용을 위한 Hole 타공 (배터리 연결해서 쓰시는 분들에게 좋을 듯)
  • 측면 캐노피 블라인드에 웨빙 스트랩 장착됨 (빠른 개방 가능)
  • 기본 제공 매트리스 높아짐 (푹신푹신)

기본적으로 생각나는 부분은 이 정도이고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캠퍼 홈페이지와, 직접 매장에 가서 확인하시는 게 제일 빠를 듯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https://www.ikamper.co.kr/Skycamp-3

 

Skycamp 3.0

1분 설치, 세계 최초 4인용 하드쉘 루프탑 텐트

www.ikamper.co.kr

처음 아이캠퍼 구매를 위해 파주 본사에 갔을 때가 생각이 납니다. 벌써 2년 하고도 4개월의 시간이 지나갔는데요. 그동안 아이캠퍼를 구매해서 나름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소 높은 가격이 발목을 잡을 수 있겠지만, 제품의 퀄리티는 아직도 확실히 좋은 거 같네요.

반응형

실내에는 캠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옥스도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딸내미가 앉아 있는 신상 의자도 굉장히 마음에 드는군요! 자동차를 바꾸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코스트코 저렴한 의자도 교체해줘야겠네요. 이렇게 생긴 접이식 의자를 많이들 사용하시던데요. 저는 역시 수납의 문제가 있어서 작고 가벼운 의자를 사용 중입니다. 😢 

아이옥스 = 코베아 x 아이캠퍼 콜라보레이션 수납 작품이에요.

손님들이 방문하면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 우리 딸내미가 과자를 보고 얼마나 먹고 싶어 했는지! (곧 식사시간이어서 과자는 나중에 먹으라고 했어요!) 점심 먹고 맛있는 과자도 많이 받아왔어요. 🤣 CHUMS 브랜드를 보기만 했는데, 가격을 검색해보니 😡 으악! 굉장하군요. 이 제품도 상당한 메이커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역시 캠핑의 세계는 보면 볼수록 💰 돈입니다!

2층 프라이빗 공간에서 본 LNT OVERLAND 내부 모습입니다. 실내가 굉장히 넓습니다. 입구 앞쪽에는 스키드 마크를 표현해서 쉽게 차량을 내부로 주하하기 편하게 해 놓으셨네요. 이런 작은 배려들이 곳곳에 눈에 띄네요. 👍 맛있는 음식도 먹고 소정의 선물도 받아오고 너무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 딸내미가 이곳을 너무 마음에 들어 한 거 같아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728x90

향후, 저의 오버랜딩 계획을 적어보자면. 현재 이용 중인 스포티지 R을 중고 판매하고, 콜로라도 2023이 내년 상반기에 출시하면 갈아타려고 합니다. 트럭 적재함 위에 롤바를 장착하고 그 위에 스카이 캠프까지 장착하게 되면. 조금 더 수월한 오버랜딩이 되지 않을까. 꿈만 꾸고 있는 중입니다. 🤣 꿈이 제대로 실현되려면 계속해서 열심히 일 해야겠네요. 하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