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치고는 나름 가성비 있는 점심 맛집! 칼국수/한식/만두/비빔밥 압구정인데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 압구정역 4번 출구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점심을 압구정역 주변까지 와서 먹게 되었어요! 회사 동료분이 근처에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와봤는데요. 세상에나! 압구정인데도 불구하고 점심 가격이 회사 주변의 식당보다 저렴한 거 실화입니까? 아무리 칼국수라고는 하지만 확실하게 회사 근처의 신사동, 논현동의 가격보다 오히려 저렴하다니요! 🤣 대박사건! 아무리 압구정이 예전만 하지 못한다고 하지만 이렇게나 물가 차이나 날 줄은 몰랐습니다. 

압구정역 근처에 있는 구정만두칼국수입니다. 처음에 구정식당이라고 하셔서 응? 🤣 지도에 찾아봐도 없길래 살짝 헤매었는데, 다행히 잘 찾아오게 되었어요. 가게 자체도 최근에 생긴 곳이 아닌 오래된 곳으로 보입니다. 칼국수만이 아닌 일반 한식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점심에는 역시 테이블이 거의 만석 이더군요. 🤣

반응형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저는 칼국수를 주문했기 때문에 미니 맛보기 보리밥이 나왔어요! 역시 칼국수 집에 가면 이렇게 미니 보리밥이 나오는 곳이 좋습니다! 칼국수도 먹고 밥도 먹고!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 그리고 칼국수 배추김치가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너무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는 정말 칼국수와 단짝 친구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어요!

바지락 칼국수 (8,500원) 나왔습니다. 바지락 칼국수인데 육안으로 보이는 바지락은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더군요. 당연히 밑에 많이 숨어있었기는 합니다만. 바지락 칼국수 치고는 바지락이 대략 10개 정도 들어있었을까요? 🤣 생각처럼 많은 양의 바지락은 아니었습니다. 칼국수 국물은 너무 오버하지도 너무 부족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서울식의 칼국수라고 생각합니다. 국물 맛에 따라 약간 호불호가 있을 거 같기는 합니다.

728x90

대체적으로 압구정에서 이 정도 가격으로 미니 맛보기 비빔밥까지 준다고 하면! 굉장히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어제 마신 소주의 여파가 아직까지 있었는데요. 칼국수 국물로 어느 정도 해소가 된 거 같은 느낌입니다! 위에 부담이 가지 않는 적당한 국물 맛이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