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족발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딸아이 요청에 오랜만에 족발을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기존에 먹었던 곳의 가격이 조금 부담돼서 그나마 저렴한 곳을 찾아야 했거든요. 이젠 3만 원 미만의 족발은 찾아볼 수가 없겠네요. 그나마 있는 것이라면 편의점의 미니족 정도인데 이건 애들이 또 싫어해서. 어쩔 수 없이 비싼 족발 세트로 자주 먹게 되는 거 같네요. 앞으로는 냉동 족발을 몇 개 사서 먹어야 할 거 같습니다. 💰
귀한 족발 소 (30,000원) 입니다. 왜 여기로 주문했다면 배달비가 공짜네요? 요즘 배달비 굉장히 비싸죠? 거의 평균이 4천 원 정도 하는 거 같은데 너무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죠. 언제부터 배달음식에 배달비가 붙어버린 건지 ㅎㅎ 다양한 음식이 배달돼서 편리하지만 가격이 너무 많이 오른 거 같네요. 어쨌든 3만 원의 족발 세트인데 내용물이 많아 보입니다!
날치알 주먹밥은 리뷰이벤트로 받았는데 이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딸내미가 맛있는지 거의 다 먹어버렸다는. 부추소스를 부추에 뿌려서 족발에 먹으면 너무나도 맛있더군요. 서비스로 나오는 막국수가 정말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배달 음식 중에서 여기 막국수가 단연 최고인 듯합니다. 그리고 새우젓에 들어 있는 청양고추가 정말 맵더라고요! 🌶️ 🔥 족발인데도, 보쌈김치를 같이 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족발입니다! 1.5인분으로 적혀있긴 하지만, 세 가족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살코기하고 콜라겐 (딸내미 최애)이 듬뿍 들어 있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족발에는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합니다.
귀한 족발을 찾아보니깐 강북에 본점이 있는 가게더라고요. 이 가격대라면 자주까지는 아니더라도 가끔씩은 먹을만하지 않을까 합니다. 셋이서 배부르게 한 끼 해결할 수 있겠네요. 하긴, 요즘 나가서 먹어도 3만 원 정도는 금방 없어지는 게 순간이죠! 🤣 어쨌든, 집에서 외식도 줄이는 게 목표지만! 오늘도 배달음식 한 끼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