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가을에서 겨울 넘어가면 생각나는과메기! 대한민국농수산이 보증하는 과메기 맛집! 오늘 주문하면 내일 오는 총알 배송 과메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가을에는 전어! 그리고 가을이 지나가고 추워지는 시기가 오면 바로 과메기 아니겠습니까? 여기서 조금 더 추워지면 방어까지! 하지만 방어는 거의대부분이 일본 수입산이라고 하니, 이제는 못 먹을 거 같고요. 저기~멀리 원양어선 타고 온 꽁치를 먹어보고자, 네이버 쇼핑을 열심히 검색해서 집으로 배달받았습니다! 과메기를 도대체 몇 년 만에 먹어보는 건지 너무너무 신납니다! 야호!

반응형

포항 구룡포 과메기 10마리 20쪽 완벽구성세트 (28,900원) 입니다. 대한민국농수산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 믿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리뷰를 읽어봐도 제가 코가 예민한 편인데 잡내도 나지 않고 무엇보다 아이들도 잘 먹는다는 문구를 봐서 그런지 걱정하지 않고 구매를 하고 배송까지 하루 걸리네요! 번개같이 옵니다! 대한민국 택배 만세~ 완벽구성세트 이름만큼 완벽합니다. 소주만 준비하면 됩니다! 🤣

 

포항 구룡포 과메기 10마리20쪽 완벽구성세트 : 대한민국농수산

과메기

smartstore.naver.com

포항 구룡포라면 너무너무 유명한 곳이죠. 청어나 꽁치를 자연 해풍을 통해서 말릴 수 있는 곳인데요. 저도 몇 년 전에 직접 구룡포에서 먹어봤지만 과메기의 매력은 꽁치구이하고는 정말 180도 다른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고기를 잘 안 먹기 때문에 오히려 이런 생선들을 더 좋아하기도 하고요. 2~3인분의 양이라 생각보다 많네요! 아이가 많이 먹으면 세 가족이서 충분할 양인 듯합니다.

과메기 하면 야채죠! 야채와 다시마, 미역줄기까지! 해초도 듬뿍 들어있어요! 알배추까지 들어있어서 같이 싸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소주가 정말 술술 들어갈 수밖에 없어요! 딸아이도 과메기를 적당하게 커팅해서 줬는데 생각보다 잘 먹더라고요. 무엇보다 과메기마저 먹을 날이 많지는 않을 거 같아요! 망할 일본 놈들! 편마늘과 고추까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부족한 느낌 없이 듬뿍 퍼서 먹으면 되겠습니다! 👍

728x90

전체적인 구성입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풍성하게 느껴지는데요!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딸아이하고 와이프 모두 맛있다고! 아무 말하지 않고 배달시켰는데 잘 먹어줘서 기분이 좋네요. 쫄깃쫄깃! 잡내도 없어서 밥에다가 싸 먹어도 맛있고 술안주로도 정말 최고입니다. 올 겨울이 가기 전에 다시 한번 더 주문시켜먹으려고 합니다! 🤣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