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쌍문동] 정성을 담은 맛. 정담 뚝배기. 한식전문 가성비 맛집! 착한가격/착한맛집/부대찌개/혼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집에서 딸아이가 친구들하고 파자마파티를 한다고 해서. 40대 아저씨 혼자 저녁을 먹어야 하는 날입니다. 😭 점심때 혼자 먹는 것은 괜찮은데, 저녁에 혼자 밥 먹는 것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이제 내려가볼게요!

쌍문역 4번 출구에서 다이소 쪽으로 내려오면 바로 보이는 위치에 있더라고요. 지하에 있는데 보시는 데로 계단조심! 계단이 조금 가파르고 천정이 낮은 편이라 키 크신 분들은 숙여서 내려가야 할 거 같아요. 🤣 쌍문역 바로 옆에 있어서 일단 접근성 OK!

반응형

 

 

식당 내부는 보시는 대로 생각보다 굉장히 넓더라고요. 혼밥 하시는 분들을 위한 2인 식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저녁시간대가 조금 지나서인지 한가하더라고요. 식당 오픈한 지가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최근인 듯?) 식당이 깔끔하다 는 느낌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벽면에 아주 커다랗게 부착되어 있네요! 이곳에 오게 된 가장 큰 이유! 가격입니다. 요즘같이 비싼 물가 시대에 세상에나! 7,500원이라니요!  🤩 정말 가성비 가격입니다. 전 메뉴 모두 먹고 싶지만 저의 짧은 입으로는 메뉴 하나밖에 먹을 수 없는 게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 반찬 추가는 직접 가져다가 드시면 되는 구조네요! 먹을 만큼만 가져갑시다.

심지어 소주도 4천 원인이네요! 착한 가격!

기본 반찬은 보시는 데로 어묵과 배추김치, 깍두기가 나오네요. 김치는 서울식으로 깔끔한 맛입니다. 제 입맛으로 봤을 때는 김치가 많이 심심한 맛이라고 할까요? 🤣 밥은 하얀 쌀밥이 아닌 흑미밥으로 되게 잘하신 거 같아요. 밥알이 힘이 있고 되게 맛있더라고요.

728x90

뚝배기 부대찌개 (7,500원)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정말 뜨거운 게 느껴지시나요. 🤣 회사 근처에서도 이런 비주얼의 부대찌개를 먹으려면 만원은 줘야 하는데 가격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직접 조리한 게 맞다면 정말 괜찮은 맛이네요. 부담이 없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MSG가 덜 들어간듯한 느낌입니다. 두부, 소시지, 햄, 당면이 듬뿍 들어가 있고 살짝 얼큰한 느낌이라 해장에도 괜찮은 듯합니다.

이 정도 맛에 가성비 가격까지! 이곳에 또 와서 먹어봐야 할 이유입니다. 다른 테이블 보니깐 제육돌솥비빔밥 되게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 다음번에는 딸아이하고 같이 와서 먹어야겠어요. 의외로 쌍문역 부근에 가성비 맛집들이 많은 거 같아요! 차근차근 도장 깨기 하러 다녀도 좋을 듯합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맛있게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