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입구] 쫀득~한 모짜렐라 치즈 진심 100% 피자 맛집! 시카고피자 홍대 맛집 수행기! 제임스 시카고피자 홍대본점. 트릭컬/홍대/피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트릭컬 리바이브 홍대 컬래버레이션이 오늘까지 인 거 모두 알고 계신가요? 아직도 안 가보신 분 들은 서둘러서 홍대로 출발해 보시고요! 🤣 저희 부녀는 엊그제 다녀왔는데, 그때 맛있는 피자도 함께 먹고 왔답니다. 둘 다 피자를 좋아해서 맛있는 피자집을 찾아왔습니다! 이름하여 제임스 시카고 피자! 매우 기대가 큽니다!

 

[홍대입구] 트릭컬 100일 기념. 교주님을 위한 찬사 in 홍대! 홍대입구 카페 골든크레마 방문기! 딸

안녕하세요. 👋 딸아이가 요즘 푹 빠져 있는 게임이 원래는 쿠키런이었는데 최근에는 볼때기가 늘어나는? 🤣 트릭컬이라는 게임이 너무 재밌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제 생각에는 게임보다는 캐

choinah.tistory.com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는 제임스 시카고피자 홍대본점 입니다! 피자집이 이렇게 시끄러웠나 싶을 정도로 내부 사운드가 조금 크게 나오더라고요. 조용히 얘기하면서 먹는 분위기는 일단 아닌듯해요! 점심시간이 지나서 사람이 많이 없는데 소리 좀 내려줬으면 좋았을 텐데 🤣 원래 이런 분위기인가 보다 하고 생각했는데 맞겠죠!

반응형

시카고피자 내부입니다. 대략 테이블은 10개 내외로 있는 거 같고요. 안쪽에는 셀프코너와 주방이 보입니다! 딸아이하고 집에서 피자를 시켜서 먹거나 테이크아웃으로 먹은 적은 많이 있지만 직접 와서 먹은 것은 굉장히 오랜만이네요! 홍대까지 와서 이렇게 힙한 피자집도 와보고 40대 아재는 놀랍기만 하네요. 🤣 

좌석에 앉으니 인원수별로 접시와 냅킨을 가져다주시네요. 테이블마다 핫소스하고 치즈가 놓여있어요! 핫소스는 처음 보는 메이커인데요. 이거 굉장히 맵더라고요! 🔥 핫소스를 좋아해서 푹푹 뿌렸는데 머리에서 땀이 나더라고요. 🤣 뭐든지 적당히 먹는 게 좋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되는 순간이네요.

요즘 테이블마다 주문하는 시스템은 이제 어딜 가나 거의 있는 듯합니다. 오히려 없으면 조금 불편하기도 할 정도인데요. 다른 블로그 리뷰에서 많이들 드시는 기본세트 (35,000원) 을 주문하기로 합니다. 피자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대략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네이버 리뷰를 남기고 사이다 한 병 공짜로 받았어요! 🍀👍

리코타치즈 샐러드 (발사믹소스) 나왔습니다. 피자가 오래 걸리기 때문에 샐러드 먼저 나왔어요. 감칠맛으로 먹기에는 딱 좋은 발사믹소스! 상큼한 채소와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저는 좋았는데 오히려 딸아이는 별로라고 하네요 🤣 닭가슴살로 시킬걸 그랬나 봐요. 평상시 집에서 이렇게 샐러드를 먹기 힘들어서 주문했는데, 왜 아빠 마음을 모르니! 😢 

페퍼로니피자 나왔습니다! 클래식피자를 먹고 싶었지만, 페퍼로니! 를 외치는 딸아이의 주문에 맞춰서 시켰는데요.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은데 깊이가 장난이 아닙니다? 무엇보다 치즈폭탄이라도 들어있을 정도로 치즈가 쭈욱~🧀 그리고 도우의 빵이 굉장히 커서 한 조각 먹었는데도 배가 찰정도네요. 🤣 도우 안에도 피자가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세명모두 피자 좋아하는데, 일단 치즈가 너무너무 많고! 도우가 너무 두꺼워서 전부 다 먹지 못하고 포장 (1,000원) 을 요청했어요! 🤣 파스타까지 주문했으면 피자는 거의 못 먹었을 거 같네요. 시카고피자는 치즈하고 빵이 핵심인 거 같습니다. 대박! 🤣 그런데 옆에서 외국인 혼자서 동일한 피자를 혼자 드시더군요. (물론 빵은 안 먹고) 남은 피자는 주말에 맛있게 먹으려고요! 치즈는 정말 배부르게 먹은 거 같습니다. 다음에도 갈 일이 있으면 클래식피자 한번 도전해보고 싶기는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