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동] 제주도 가지 말고 압구정에서도 제주도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 압구정 제주집 본점. 신사동/압구정/논현동/도산대로/특수부위/흑돼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회사 근처의 가성비 점심식당으로 몇 가지를 꼽을 수 있는데 그중에 한 곳이 바로 압구정 제주집입니다. 8~9천 원으로 점심을 해결할 수 있는 가성비 맛집으로 자주 다녔는데요. 오랜만에 저녁에 회식으로 방문을 했어요. 저녁시간 때에 사람이 이렇게 많은 곳인지 놀랐어요? 🤣 확실히 이제는 신사동 맛집으로 자리매김을 한 듯합니다.

 

[신사동] 변함없는 가성비 순두부찌개 맛집. 압구정 제주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비도 오고 제법 날씨도 이제 많이 가을스러워졌기 때문에 오랜만에 매콤하고 맛있는 순두부찌개를 먹고 왔습니다. 회사 근처의 유일한 순두부찌개 맛집! 압구정 제주집

choinah.tistory.com

도산대로 신사동 고개 안쪽에 위치한 압구정 제주집입니다. 점심시간에도 대기열이 있을 만큼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저녁시간에도 제주도 고기를 맛보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오시는 거 같네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서 그렇지 그냥 왔으면 대기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더라고요! 대박! 👍

반응형

예약을 하고 와서 기본 세팅이 모두 준비되어 있었네요! 역시 예약은 요즈음 어딜 가나 필수인 거 같아요. 압구정 제주집 이름답게 불판 옆에는 미니 하르방이 서 계시네요. 오늘 불판을 맛있게 해주는 감독 같은 존재랄까요? 🤣 기본 반찬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군요! 저녁시간 때에는 방문한 게 2년 정도 된 거 같아요! 압구정 제주집은 콜키지 한 병은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한라산 세트 (제주흑돼지 삼겹살, 꽃치마살, 꼬들덜미살, 관자살, 앞다리살, 뽈살, 껍데기 = 79,000원) 나왔습니다. 고기가 정말 예쁘게 나왔는데 아쉽게도 사진 찍을 타이밍을 놓쳐버렸네요. 🤣 검색하시면 나오니깐요! 제주도 흑돼지가 골고루 특수부위가 이것저것 나오기 때문에 너무 맛있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타이밍이겠죠? 🍶

728x90

한참 맛있게 먹고 있을 무렵 껍데기가 나오네요! 압구정 제주집의 장점은 역시 친절함이겠죠? 직원분이 오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하게 구워주세요! 덕분에 맛있는 음식만 받아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껍데기가 정말 부드럽고 쫀득해서 맛있어요! 쫀득한 맛을 좋아하는 딸아이도 진짜 맛있게 먹을 거 같더라고요. 🤣 이름하여 벌집껍데기! 정말 최곱니다!

추가로 요청한 국물이 나왔네요! 된장술밥 (8,000원)과 김치찌개 (7,000원) 입니다. 술안주로 국물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따뜻한 된장술밥을 먹으니 속이 조금 진정되는 느낌입니다. 🤣 독한 술을 계속 마시느라 속이 뜨겁고 속이 쓰렸거든요. 처음에도 적었지만 이곳의 찌개는 정말 맛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점심때 와서 한번 잡숴봐! 🤣

점심 메뉴부터 고기까지! 팔방미인 스타일로 맛있는 고깃집. 압구정 제주집! 내돈내산은 아니고 회식비용으로 아주 잘 먹고 갑니다. 🙏 항상 올 때마다 친절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오게 되는 거 같네요. 조만간 또 점심 먹으러 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