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동 맛집 포차 '달인포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팀 회식 1차로 참치를 먹고 2차로 포차에 왔습니다.
(참치 포스팅 클릭!)

바로 이곳입니다.
역시나 회사 근처라서 금방 찾아갔네요. ㅎㅎㅎ
대로변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어용~

속이 매우 불편하기 때문에?
얼큰한 짬뽕을 주문했어요. 역시나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입이 쌈마이라 역시 이런데가 마음은 편합니다. ㅋㅋ

숙주까지 속이 알싸해지는 이 느낌.
역시 소주에는 국물입니다. 국물이 없어서는 안된다구욧~~

먹태입니다.
와... 정말 맛에 반해버렸습니다.

이렇게 부드러운 먹태가 또 어디에 있을까요? 정말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네요. 녹아.
원래 먹태 이런거 몇번 먹으면 입도 아프고 해서 잘 안먹는데 이거는 뭐.. 예술이네요. 예술 ㅋㅋ

직원들 모두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여기 달인포차 가면 필수로 먹어야할듯 합니다. ㅋㅋ

완전 맛있습니다!! 강추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