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조국돌아와라. 창동 족발 맛집 '도야족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도 날이고,,, 조국 장관님 사퇴하고,,, 이래저래 아쉬움 가득. 자한당놈들 짜증.. 나서 일단 딸내미가 족발 노래불러서 주문했습니다.

도야족발 앞발이 32,000원이구요. 배민에서 주문하면 조금 특혜가 있습니다. 천원 할인은 기본이구요, 리뷰이벤트를 참가하게 되면, 1.25사이다 혹은 주먹밥을 줍니다. 여러모로 직접 전화조다 배민을 통하는게 개이득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배달까지 대략 30분정도 소요되는거 같아요. 창동 -> 방학동까지 그리 멀지 않으니.


이집의 맛있는것중에 하나가 바로 비빔막국수입니다. 다른 가계는 떡으로 배달이 되는 반면 여기는 되게 먹을만합니다. 맛은 조금 매콤하구요. 상큼한 맛이 일품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진공포장이 기본인거 같아요. 반대로 이렇게 안오면 왠지 의심이 간다고 할까요? ㅎㅎㅎ


오늘의 메인 요리.
반반족발입니다. 딸내미를 위한 콜라겐족발!
그리고 저를 위한 매콤한 족발. 이걸 만족하기에는 반반족발만이 없겠죠. 가격이 조금 비싼면이 있지만, 맛이나 양에서는 뭐 부족한면이 없습니다.


족발에 소주가 없으면 안되겠지요.
오늘은 매번 마시는 참이슬 2병코스가 아닌, 진로이즈백입니다. 밖에서 마실때 이게 제일 좋더라구요. 참이슬보다 뭔가 뒷맛이 깔끔합니다.

벌써 쿠폰을 9장이나 모았습니다. ㅡ.ㅡ
한장에 32,000원씩 허거덕.. 많이도 썼네요. 어쨋든 이제 2장만 모으면 족발 하나 공짜니깐여...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