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야근은 샌드위치가 제맛 T_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회사에서 샌드위치를 시켜먹었습니다. 자주 먹는 델리뉴스인데요. 이곳의 장점 중의 하나는 만원 이상 주문하면 배달이 무료로 된다는 점이에요. 어차피 혼자 먹는게 아니라서 안심하고 오늘도 주문을 하였습니다. 주문 후 배달까지는 대략 30분이 안걸렸던거 같아요.

이군요 ㅋㅋ

오늘은 햄+치즈를 주문했어요. 뭔가 포장이 생고기를 포장했을법한.. ㅋㅋ 그런 포장이라 내용물이 어떻게 생겼을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일부러 투명포장이 아닌 이런식으로 하는데는 이유가 있을까요? 포장지가 투명하지 않으니까 더욱 기대가 되긴 하네요. 하하

딸기바나나 = 딸바

샌드위치 먹는데 음료도 마셔야겠지요. 음료 역시 종이백에 밀봉이 되어 있네요. 안전하게 배달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정말 포장에 신경을 200% 써주셨어요! 지면을 빌어서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햄치즈 + 딸바

일단 샌드위치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만, 지난번에 먹었던 스테이크+치즈보다 조금 덜 하더군요. 그냥 원래 먹는거 시킬껄 후회했네요. 그리고 양이 보기보다 많습니다. 이거 2개 먹고 음료 한잔하면 배가 든든하거든요.
물론 탄수화물을 사랑하는 저로써는 약간 아쉬움이 남습니다만, 나가서 먹지 않고 배달까지 해주니 나쁘지는 않을거에요. 나가서 먹고 오면 시간, 체력 😭 모든게 마이너스니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