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CU] 편의점 도시락 수행기. 직화도시락 참피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계속 실시되고 있는데요. 역시 직장 다니면서 힘든 점은 점심 먹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최근에 부산의 모 식당에서도 점원들은 마스크를 착용해서 코로나에 걸리지 않았고,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걸리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면서, 점심을 식당에 가서 먹는 거 자체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SKT VIP 픽을 이용해서 편의점 도시락 1개를 받아왔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CU 편의점 도시락 어떤 맛인지 기대가 됩니다! 그전에 잠깐! SKT에서 주는 쿠폰이 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1년에 6번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영화, 빵집 등등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건 S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해주세요!

CU에서 교환할 수 있는 목록입니다. 도시락 이외에도 샐러드, 마카롱 등 몇 개 고를 수 있는 항목이 있군요. 도시락의 경우 조금 큰 편의점이 아니면 없더라고요. 제 생활 반경에서 봤을 때는 요. 오늘은 직화 고기 챔피언 도시락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저거 외에는 없었어요 ㅠㅠ)

직화불고기 참피온 (4,500원)

CU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평균 금액은 뭐 3~4,000원 정도입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도시락은 GS25, CU 순서로 맛있는 거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인 거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이 도시락에는 특이하게 이클립스 민트향이 들어있습니다. 아마도 외부에서 먹고 양치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많을 텐데, 이거 2알 먹으면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 먹어도 그만 아닐까요 ㅋㅋ

전자레인지 2분 30초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이제 맛있게 먹으면 되겠습니다. 역시 편의점 도시락을 먹기 위해서는 김치를 따로 가지고 오는 게 나을 거 같습니다. 김치 한 숟가락이면 다 먹을만한 아주 조그마한 양입니다 ㅠㅠ 직화불고기라 그런지 국물이 생기지 않고 깔끔한 편입니다. 밥 오른쪽에는 소시지입니다. 그리고 계란 1개.

전체적으로 양호한 성적을 보여주는 도시락인 거 같습니다. 이 정도 가격과 맛이라면 수긍할만한 거 같습니다. 먹을만해요! CU나 GS24던 어느 도시락을 고르던 평타는 치는 거 같습니다. 요즘처럼 코로나 19 분위기가 계속 이어진다면, 나가서 식당에서 먹지 말고 간편하게 도시락으로 한 끼 해결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많이들 구입하시는 거 같으니, 출근길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