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동] 점심시간 너도 나도 줄 서서 먹는 국수 맛집. 두레국수. 얼마나 맛있는지 직접 먹어봤습니다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 한번 저녁에 곱창전골에 소주를 마셨던 두레국수에 점심을 먹으러 왔어요. 간혹 지나갈 때마다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갔는데, 오늘은 다행히 바로 앉을 수 있더군요.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매일 같이 줄을 서서 먹는 걸까요? 제가 직접 느껴보지 않으면 말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직접 먹어보겠습니다!

도산대로 안쪽에 위치해서 쉽게 지나치기 쉬운 곳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녁에 소주에 곱창전골을 먹고 있었는데, 시간이 다 되었다며 나가라고 한 곳이라 그다지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집으로 소문난 곳!

https://choinah.tistory.com/144

 

신사동 맛집 타이머가 필요한 두레국수

안녕하세요. 회사근처에 맛있는 곱창전골집이 있다고 해서 어제 다녀왔습니다. 기대반 설레임반!! 낮에는 국수를 팔고 밤에는 술을 팔고.. ㅋㅋㅋ 기본 반찬입니다. 일단 곱창전골과 골뱅이를

choinah.tistory.com

오늘은 점심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문하는 게 봐보니. 국수 하고 전골을 많이 드시더군요. 점시부터 전골을 먹기에는 양도 양이지만 금액이 생각보다 쌘데. 우왓🤣 국수도 사실, 9천 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만. 일단 먹어보고 평을 해봐야겠죠? 🍜 볶음밥도 1인분에 3천 원으로 전반적으로 가격이 비싼 거 같네요.

두레국수 (9,000원) 나왔습니다. 😟 9천 원짜리 국수 치고는 뭔가 단출한 차림의 한상이 나왔습니다. 소고기 고명이 올라가 있는 심심해 보이는 국수가 첫인상입니다. 그리고 굉장히 육수가 많습니다. 🤣 국물을 먼저 마셔본 소감으로는 굉장히 맑은 국물입니다. 전날 소주를 마셨던 저에게는 나름 해장이 되는 거 같기도 하더군요. 일단, 국물은 끊임없이 들어갑니다. 호로록! 얼마 안 들어 있는 소고기는 역시나 부드러워서 한입에 바로 없어지게 됩니다. 🤣 

맛이 심심하신 분들을 위해서 청양고추가 들어간 간장 소스가 같이 오네요. 테이블당 1개를 가져다주시는 거 같고, 밥은 보시는 데로 완전 맛보기 식은 밥입니다. 공깃밥은 말하면 추가로 더 주신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편하게 말씀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이미 국물을 많이 마신 상태라 굉장히 배가 부르더군요.

9천 원짜리 두레국수의 전반적인 제 감상은. 굳이 줄 서서까지 먹어야 하나?라는 생각입니다. 국물도 많고 특히 면발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만. 전체적으로 비싼 가격 대비 가성비라는 게 있을까 싶습니다. 만약 다음번에 또 누군가와 함께 오게 된다면, 비빔국수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주변 테이블 보니까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 어쨌든, 내 돈 주고 먹기에는 많이 비싸다. 오늘의 결론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