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기 캠핑

[KOVEA] 코베아 보니따 커틀러리 세트 개봉기! 캠핑 가서 일회용 젓가락 말고 수저/젓가락/포크 세트를 써봅시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핑 가서 가장 필요한 게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음식을 먹게 도와주는 도구! 바로 수저와 젓가락입니다. 손으로 먹을 수는 없잖아요. 🤣 그런데 말입니다? 의외로 캠핑이나 피크닉을 가다 보면 까먹고 가기 쉬운 게 바로 수저와 젓가락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흔히들 많이 사용하시는 게 일회용 젓가락이죠. 나무젓가락을 쓰고 그대로 버리면 재활용도 안되니깐 캠핑을 다니기 위해서는 하나쯤은 구입해 두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 

 

코베아 보니따 커틀러리 세트 : 다나와 가격비교

아웃도어/스포츠/골프>캠핑>코펠/취사도구>캠핑용식기, 요약정보 : 수저세트 / 세트상품 / 무게: 500g / 크기(가로x세로): 31x24cm / 구성품: 숟가락 4p,젓가락 4p,포크 4p,수납케이스

prod.danawa.com

다나와 최저가 가격 확인하시고요. 저희는 현대카드 M포인트 소진을 위해서 포인트몰에서 3만 포인트나 주고 구매를 했네요. 구매하고 보니까 최저가 하고 가격 차이가 6천 원 정도 나오네요. 😤 역시 포인트몰은 비쌉니다! 다음에는 안 사는 걸로 해야겠어요.

코베아 보니따 커틀러리 세트입니다. 사실, 저는 티타늄으로 된 수저와 젓가락 3세트를 보유 중이긴 하지만 추가로 구매를 했던 이유는 포크와 함께 크기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했어요. 그리고 누군가 놀러 올 때 더 이상 나무젓가락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 👍 가죽끈으로 예쁘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반응형

짜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4인 가족 전용입니다. 수저, 젓가락, 포크가 각자 네 벌씩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캔버스 재질로 된 전용 케이스는 오염에도 나름 괜찮을듯한 느낌이에요. 그래도 김치국물 이런 거는 조금 피해야겠죠? 🤣 수저 외에 가위나 다른 용품도 들어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러면 아마도 가격이 배로 올라가겠죠?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는데 케이스 좌우 상단에 행거 고리 가 있어서 걸어서 사용할 수 있네요. 캠핑 가서 바닥에 놔두기는 애매하니깐 어디에라도 걸어놓고 사용하기에 좋을 듯합니다.

수저입니다. 적당한 무게의 수저이고 캠핑용처럼 보이지 않는 게 특징 이라면 특징이겠네요. 집에서 사용해도 큰 이질감이 없을 거 같아요. 상단에 KOVEA라고 적혀있는 거 외에는 깔끔합니다! 수저, 젓가락, 포크는 각각 20cm 정도 의 스펙입니다.

포크입니다. 의외로 캠핑 가서 포크가 하나 있었으면 할 때가 많이 있더라고요? 젓가락도 좋긴 하지만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라면 모두 이해되실 듯해요. 포크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있거든요. 그리고 애들에게 음식을 건네줄 때 포크로 찍어서 주는 게 제일 편하기도 합니다. 🤣

728x90

마지막으로 젓가락이에요. 젓가락도 생각보다 가벼워서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티타늄 젓가락보다 훨씬 길어서 목적에 따라 사용하면 될 거 같네요. 🤣

스테인리스 제품이라 깔끔하게 노지캠핑에서는 먹고 물티슈로 닦아서 쓰면 될 거 같네요. 티타늄도 나름 감성 제품이고 살짝 더 비싸긴 합니다만, 이렇게 여유로 가지고 있어도 좋을 듯해요. 언제 누가 놀러 올지 모르니깐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