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유]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 귀한족발/귀한보쌈 보쌈 주문 배달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 계속 비가 내려서 정말 너무나도 고마운 거 같아요. 지방 곳곳에 가뭄이라고 들었는데 이 비로 가뭄이 어느 정도 해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지긋지긋한 미세먼지도 없어졌으면 좋겠고요! ☔️ 비가 오는 날에는 예로부터 파전이라고 하였지만, 파전에 막거리 조합이 저에게는 그다지 맞지 않더라고요. 🤣 그래서 오늘도 그냥 딸아이와 함께 먹으려고 보쌈을 주문했어요! 보쌈 컴온!

 

[수유] 귀한족발 수유점. 세가족이 저녁식사를 해결 할 수 있는 3만원대의 족발 맛집! 귀~한 족발

안녕하세요. 족발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딸아이 요청에 오랜만에 족발을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기존에 먹었던 곳의 가격이 조금 부담돼서 그나마 저렴한 곳을 찾아야 했거든요. 이젠 3만 원 미만

choinah.tistory.com

지난번에는 족발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늘은 보쌈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족발집에서 당연히 보쌈도 맛있으니까 판매하는 것이겠죠? 리뷰를 봐도 보쌈을 먹은 분들이 꽤나 있길래 일단 믿고 주문해 봅니다!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귀한보쌈 중 (38,000원)입니다. 다른 가게와 달리 배달팁이 천 원이라는 게 이곳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주문과 동시에 배달까지 약 30분이 채 걸리지 않았어요! 정말 빠른 스피드입니다! 보쌈세트로 여러 가지가 잔뜩 들어가 있네요! 어서 빨리 개봉해 보겠습니다! 🤣

반응형

생과일 막국수입니다. 귀한 족발의 맛집 중에 단연코 손으로 꼽을 수 있는 맛있는 막국수입니다. 다른 가게와는 달리 소스 맛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막국수 면발도 들러붙지 않아서 정말 먹기 좋습니다. 보통 족발에 따라오는 막국수는 맛이 없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조금 다릅니다. 기대하고 싶은 맛이에요! 👍 

보쌈김치, 부추, 보쌈무 겉절이의 3종 반찬이 기본으로 오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날치알 주먹밥입니다. 당연히 직접 주먹밥은 만들어서 먹어야 하고요. 그냥 대충 수저로 떠먹어도 맛있어요! 🤣 술을 마실 때에는 탄수화물을 잘 안 먹는 스타일인데 중간중간에 날치알 주먹밥 한 개씩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

728x90

오늘의 주인공 귀한보쌈 (중)입니다. 항상 이곳에서는 제일 작은 사이즈만 시켰는데, 그 윗단계하고 차이가 제법 많이 나는 거 같네요. 처음 보자마자 와우! 양이 너무 많은데?라고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깐요. 한방 냄새가 가득하지만 의외로 먹는데 불편함이 없는 보쌈입니다!

요즘 배달비용도 많이 나오고 그래서 당분간 배달음식 안 시켜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은 보쌈은 정말 맛있네요. 냄새도 나지 않고 부드러워서 딸아이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오늘도 내돈내산으로 한 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