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와이프의 안주 도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불금이라 그런지? 왠일로 마누라께서 안주를 다 만들어주는 그런 황송한 날이였습니다. 안주를 만들어준다길래 또 소주생각이 안날수가 없더군요. 건강검진까지 받고 온 터라 배도 고프겠다. 기대 가득해봅니다. ㅋㅋ

지글지글 보글보글 분주한 주방소리에 자동으로 입에서는 침이 고이고, 음~ 스멜!
오늘은 참이슬을 마실까, 진로이즈백을 마실까 행복한 고민의 시간이 왔습니다. ㅋㅋ

떡갈비 짱!

먼저 나온거는 떡갈비군요! 이거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건데 맛이 괜찮은 편이에요. 사진속의 떡갈비는 2장이였구요. (요리한거 슬쩍 처다봄) ㅋㅋ 안주도 괜찮지만 음식으로도 손색이 없을정도입니다. 요거 강추인데 가격이 만원정도 하니까 세일할때 구매하세요!!

카레맛 용가리 치킨.

이상하게 오늘은 음식으로 먹으려고 사온것들이 안주로 둔갑해서 나오는군요. 노란색 튀김은 카레맛 용가리 치킨이에요. ㅋㅋ 생각보다 카레맛이 진합니다. 이거는 좀 몇번 먹었더니 질리네요. 차라리 오리지널 용가리 치킨이 훨씬 나을정도입니다.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소시지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드세요.

문어맛 소시지입니다. 문어맛은 아니구요. ㅋㅋ 🤣 
소주 안주로 소시지만한게 없죠. 맛있고 약간 짭쪼름한 이맛! 최애 안주중에 하나랍니다. ㅋ

두부김치. 식당에서 시키면 최소 2만원.

가장 좋아하는 최애 중의 하나인 두부김치입니다. 지난번에도 두부김치 포스팅 했지만, 집에서 남아있는 묵은김치를 프라이팬에 가볍게 볶은뒤에 참기름만 둘러주면 훌륭한 안주로 변신하니까 꼭 한번 드셔보세요!

술안주로 두부김치 자주 시켜먹는 편인데 왜이렇게 비싼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그렇다고 두부는 많이 주냐? 그것도 아니구요. 거의 반모 넣어주면 많이 주고 어떤곳은 1/4정도 주는곳도 있으니 왠만하면 두부김치는 집에서 먹는게 싸게 먹는거입니다. 여기에 얼마가 들어갔냐구요? 집에 남아있는 김치에 두부 한모. 그리고 참기름 한숟가락. 끝입니다. 참 쉽죠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