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기 캠핑

[딸기캠핑] 자연 숲속으로 캠핑은 함부로 하면 안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도 역시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지난주에는 너무 집에만 있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모두 재미없고 심심한 일밖에 없기 때문에 이번 주는 무조건 출발하기로 마음먹었었죠. 하지만, 역시 장소가 문제! 이번 주에는 포천에 있는 산속으로 결정하고 일단 출발해보겠습니다!

캠핑 준비 완료!

캠핑에 가기 앞서 필요한 장비는 최소 이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저희는 루프탑이기 때문에 여기 트렁크에 텐트가 없습니다. 그나마 이 정도 짐이 들어가는 게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순서대로 스팀팟 온수보일러, 물통, 밑에 아이 옥스(테이블), 그리고 먹거리와 불멍을 위한 장작을 넣어놨습니다.

피칭 완료!

포천의 어느 산속으로 와서 일단 좋은 자리를 잡았습니다. 여기에 자리 잡으려고 아침 8시에 출발한 보람이 있습니다. 왼쪽 오른쪽 모두 계곡입니다. 여기는 거의 1인용 자리라서 오늘 저희 가족이 전세 낸듯한 장소입니다! 정말 멋있습니다. 가만히 앉아있어도 산속의 ASMR이 들립니다. 새소리, 풀벌레 소리가 너무나도 좋습니다. 이런 게 바로 힐링이 아닐까 합니다. 😜 

산속의 캠핑

정말 그림 같은 화면입니다. 이곳을 오기까지 정말 제대로 오프로드를 느끼고 왔습니다. 제 차가 4륜구동이 아닌 게 정말 아쉬웠던 날입니다. 주변에 오토캠핑장이 많아서 아침부터 계속해서 많은 분들이 오고 계시는군요. 요즘 같이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나가고 싶어 하실 텐데요. 오토캠핑장 가면 아시겠지만 정말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이트도 바로 옆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코로나 19를 피해서 캠핑을 갔는데, 그곳이 또 북적북적... 뭔가 아이러니 한 상황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저희 가족은 오토캠핑장이 아닌 노지, 오지를 찾아서 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떠날때는 온 듯 안 온 듯 깨끗하게 그린캠핑을 추구하며 즐거운 캠핑 여행을 하고 있어요!

루프탑텐트에서의 경치가 끝내줍니다.

귀요미가 루프탑 위에 올라가서 산속의 경치를 보고 너무 좋아합니다. 💕 저기 올라가서 보는 경치가 정말 끝내주거든요. 안에 들어가기에는 아직 햇빛이 쌔서 뜨겁지만, 루프탑 사다리 위에서의 경치는 제법 볼만합니다. ㅎㅎ

youtu.be/YFofE6TKxHY

올챙이도 있어요!

개울가에는 정말 깨끗하게 보입니다. 올챙이와 개구리 식구가 군데군데 보이네요. 딸기도 책에서만 봤던 올챙이를 처음 본거 같네요. 그동안 한번 안 봤으려나? 어쨌든, 귀여운 올챙이들의 움직임을 보고 너무 귀여워했어요. 바로 그 자리에 앉아서 올챙이 스케치를 하더군요. 🤣 

산림 내 취사 금지

아... 이럴 수가... 이게 무슨 일입니까. 루프탑도 펴고, 앉아서 올챙이도 구경하고, 맛있는 녀석들을 한참 보고 주변을 살피던 찰나에! 이럴 수가 산림 내에서는 소각 및 취사가 안된다는 푯말이 땋!!! 이건 뭐 더 이상 여기에 있을 수가 없는 이유입니다.

너무 아쉽지만, 바로 자리를 정리하고 다른 장소를 찾아서 떠나야 할거 같습니다. 😭 완전 VIP장소였지만, 이곳에서 취사행위를 하면 불법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른 곳으로 가야겠습니다.

산림 내 임산물 채취, 소각, 취사는 모두 불법입니다.
이 점 꼭 명심해야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자리를 옮긴 노지캠핑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hoinah.tistory.com/329

 

[딸기 캠핑] 뜨거운 땡볕. 한탄강. 노지캠핑

안녕하세요. 이번 주 캠핑은 정말 익사이팅한 주말이었습니다. 토요일 아침 포천의 좋은 자리를 차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산림 내 취사 금지 푯말 덕분에 다시 한탄강 노지를 찾아서 왔습니다.

choina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