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동] 순두부 끝판왕. 압구정 제주집. 개인적으로 시그니처 메뉴인 순두부찌개. feat.꼭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더웠다가 추웠다가 정말 봄이 온 건지. 오다가 다시 도망가는 건지 감을 잡을 수 없는 날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전날 마신 술의 해장에는 역시 따끈한 국물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가성비 순두부찌개라면 두말하면 입이 아플 거 같네요. 부드럽고 매콤한 순두부 국물이면 체력 회복이 확실하게 되거든요. 🤣 

압구정 제주집의 점심 반찬입니다. 예전 농촌에서 일하다가 새참으로 이런 쟁반에 많이들 가지고 오셨는데요. 예전 생각이 나게 하는 쟁반입니다. 항상 그날그날 다른 네 가지의 반찬이 나오는데요. 오늘도 역시 반찬이 정말 맛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의 반찬이나 음식이 맛있는 거 같아요. 만드시는 분 솜씨가 너무 좋습니다.

반응형

순두부찌개 (8,000원) 나왔습니다. 신사동에서 8천 원짜리 점심을 먹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요. 이곳에서는 찌개와 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 양푼까지 모두 8천 원에 제공이 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점심시간에 이곳에 오면 기본 대기열이 5팀은 넘는 듯합니다. 🙄 순두부찌개, 제육볶음, 돈가스 등 직장인들이 좋아할 만한 점심 메뉴를 만원 이하의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 인기가 없을 리가 없을 거 같아요!

매콤한 국물이 한번 먹으면 무조건 또 오게 되어 있는 순두부찌개. 제 포스팅에도 유독 많이 나오는 압구정 제주집의 순두부찌개. 당연히 제 돈 주고 먹은 내돈내산 점심메뉴입니다! 🤣 오늘도 저렴하게 점심 한 끼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가끔씩 서버분이 자주 와서 그런지는 몰라도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 다음에 또 갈게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