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동] 냉동 삼겹살 1인분 5,000원 실화? 🤣 강남역 최고의 가성비 삼겹살! 여기보다 싼곳은 없을듯! 국제수입식당 본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이번에는 가성비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매번 친구들과 만나서 먹고 다음날 더치페이를 하는데 요즈음 살인 물가 아시죠? 정말 체감이 되는 듯합니다. 갈수록 먹거리는 비싸지고 그래서 친구들하고 조금 저렴한 곳에서 먹어볼까 생각하던 찰나에. 냉삼 1인분에 5천 원이라는 소리를 듣고 바로 가보자! 퇴근과 함께 빛의 속도로 출동해 봅니다!

역삼동에 위치한 국제수입식당 입니다. 이미 알만한 분들은 많이 알고 계시더군요! 위치는 강남역에서 조금 걸어야 하는 곳에 있는데, 6시인데도 이미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더군요. 맛집이라기보다는 미친 가성비 때문에 오는 게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군요. 일단 가성비도 중요하지만 제가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겠습니다! 🤣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 맛이거든요! 

가게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각 테이블마다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이 설치되어 있는 나름 힙한 곳입니다! 만원을 추가로 내면 조용하게 룸에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테이블마다 공간이 충분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그냥 일반 좌석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하게 되면 되지 껍질 1인분도 주니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당일 예약은 안 돼서 아쉽게도 🤣)

반응형

셀프코너입니다! 이곳은 모든 게 셀프입니다! 심지어 처음 상차림도 본인이 해야 한다는 🤣 가게 사장님은 고기와 요리만 가져다주시는 시스템입니다! 인건비를 철저하게 내려서 고기 음식을 저렴하게 하는 듯합니다. 가게 군데군데 사장님 돈은 어떻게 벌어요?라는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박리다매라는 단어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식당이더라고요!

국제삼겹살과 항정살을 각각 주문했어요! 냉동 치고는 일단 색깔이 살짝 연해서 비주얼은 그냥 그렇더라고요! 그래도 이 돈 내고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디 있겠습니까?! 회사 앞에 있는 잠수교의 냉삼 가격으로 여기에서는 3인분이나 먹을 수 있다고요? 🤣 고기를 주문하면 후추 한통과 함께 사장님이 배달해 주십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소주, 소주잔까지 모두 셀프로 가지고 와야 합니다!

 

[신사동] 도산대로 신사동 냉삼 맛집! 드디어 잠수교집 5호점에 방문해봤어요! 그렇지만 가격이

안녕하세요. 7월이 되자마자 팀에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회식 날짜를 잡는 것인데요. 🤣 이번에는 정말 7월 처음 출근하는 날에 바로 회식을 하기로 했어요! 어디로 갈까? 무엇

choinah.tistory.com

고기도 올리고 김치도 올리고 불판을 뜨겁게 달아올라봅니다! 후추도 팍팍 뿌리고요! 다행히도 고기에서 싫어하는 잡내는 나지 않더라고요. 제 코가 많이 민감한 편인데 이 정도는 충분히 먹을 수 있지 않나 싶어요! 김치 외에 콩나물과 나물도 있으니 원하시는 거 듬뿍 올려서 구워 먹으면 맛있어요! 고기도 익었겠다! 🍶 잔을 올리고 즐겁게 먹고 놀아봅니다! 🤣 

계란찜입니다. 계란화산이라고 표현하는 게 맞을까요? 계란을 도대체 몇 개나 넣은 걸까요? (딸내미는 10개로 예상한답니다. 🤣) 터질듯한 비주얼 치고는 계란찜이 생각보다 퍽퍽하더라고요. 조금 더 빨리 꺼냈으면 촉촉 했을 텐데. 살짝 아쉽네요! 계란찜은 호불호가 갈릴듯한 맛입니다.

수제 돈가스입니다. 생각보다 큰 사이즈에 한번 놀랐고요. 고깃집에서 나온 돈가스 치고는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고기만 먹고 질리신 분들은 한 번쯤 먹어봐도 될 거 같아요. 다만, 돈가스가 식으니깐 맛이 180도 바뀌는 거 같아요. 🤣 너무 굳어버려서 나중에는 불판에 올려서 먹었어요. 뜨거울 때 바로 드셔야 합니다!

728x90

마지막은 역시 K볶음밥! 그런데 말입니다? 이것마저도 셀프로 볶아 먹어야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수가! 볶음밥은 해주실 줄 알았거든요. 🤣 커다란 주걱으로 열심히 저었는데 기대만큼 맛있더군요! 역시 이걸 먹어줘야 고기 먹고 나왔다!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무조건 드셔요! 🤣

1인분에 단돈 5천 원! 소주 가격은 5,500원! 남자 넷이서 실컷 먹고 8만 원 나왔어요! 정말 싸고 맛있게 잘 먹은 듯합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위치가 생각보다 별로라 다음에 또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냉삼 가성비 맛집 인정합니다! 👍 맛있게 먹고 저희는 또 2차 가봅니다!

 

[강남역] 레트로 감성 충만한 황태/맥주/소주 즐거운 2차 맛집! 서울황태! 사장님 90년대 노래 틀

안녕하세요. 👋 1차에서 가성비 삼겹살 국제수입식당에서 실컷 먹고 나왔더니 너무 배가 부르더군요! 🤣 그래도 시간이 너무 아쉬워서 이대로 집에 가기에는 애매하지요! 어디를 가볼까... 떠

choina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