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래마을] 가성비/혼밥/ 딸아이와 함께 하는 즐거운 점심 데이트! 삼번가 우동 서래점! 서래마을 숨겨진 맛집 수행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딸아이 교정치료를 위해 서래마을에 왔는데요. 치료가 길어져서 중간에 밥을 먹고 오기로 했어요! 밥을 먹어볼까 하고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역시 서초라서 그런지 가격들이 🤣 딱히 무엇을 먹어야 할지 되게 애매한 순간 아시죠?! 먹기는 먹어야 하는데 비싸고 생각도 딱히 나지 않는 그때! 우동집을 발견했어요! 딸아이가 우동을 좋아해서 바로 여기로 결정하게 됩니다!

삼번가 우동 이에요! 가게 입구에 계단이 있어서 입장할 때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혼밥러를 위한 1인석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서빙까지 해주시더라고요. 노부부도 오셔서 우동과 돈가스를 드시고 계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어쨌든 점심시간이 약간 지나가는 시간이라 안쪽 좌석에 편하게 앉았어요! 🤣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기본 우동이 7천 원 정도이고요. 이 근처 물가 생각하면 정말 착한 가격이 아닐까 싶더군요. 뭐는 먹기는 먹어야 하는데 아침을 늦게 먹어서 딱히 배가 고프지는 않아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삼번가 정식 한 개만 주문했어요! 단품 하나만 시키면 조금 미안해서 그래도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 정식을 주문하면 우동, 주먹밥, 돈가스 세 가지가 모두 나오더라고요!

삼번가 정식 (12,000원) 나왔습니다. 이곳의 가게 타이틀인 만큼 판매하는 게 모두 나온 셈입니다. 주먹밥 2개, 돈가스 1인분, 그리고 우동 작은 거 하나! 구성 자체가 너무 깔끔합니다. 우동은 딸내미가 제일 좋아하기 때문에 딸아이 바로 줘야겠어요! ♥️ 

우동은 기본으로 유부우동이 나온 듯합니다. 면발이 조금 약한 게 흠이라면 흠일지 모르겠어요. 호불호가 살짝 있을 수도 있겠는데 입에 들어가자마자 툭툭 끊어지기 때문에 일단 먹기에는 굉장히 편합니다. 젓가락으로 면을 들었을 때 살아있어야 만족스러웠을 텐데 🤣 일단, 면발 제외하고 국물과 유부 모두 깔끔한 맛이더군요.

728x90

돈가스입니다. 등심돈가스로 세트로 먹기에 딱 알맞은 구성인 거 같아요. 아이가 먹기 편하게 얇게 커트를 해주셨네요! 원래 이런 구성인지는 모르겠습니다. 🤣 돈가스는 너무 딱딱하지도 부드럽지도 않은 중간 정도로 먹는데 크게 불편하지는 않더라고요. 돈가스 소스가 조금 쌘 편이었는데 돈가스 하고 아주 잘 맞더라고요! 주먹밥 2개는 일반 공깃밥을 먹는 것보다 훨씬 좋은 선택이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세트라고 생각해요.

무심코 들어갔는데 대체적으로 괜찮은 편이었어요! 반찬은 김치 리필 한번 부탁드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근처에 사는 분들이 계속해서 드시러 오시더군요. 포장도 되는 거 같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종종 치과 치료하러 올 때 또 먹으러 오지 않을까 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