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레트로 감성 충만한 황태/맥주/소주 즐거운 2차 맛집! 서울황태! 사장님 90년대 노래 틀어주세요! 40대 아재 필수 방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1차에서 가성비 삼겹살 국제수입식당에서 실컷 먹고 나왔더니 너무 배가 부르더군요! 🤣 그래도 시간이 너무 아쉬워서 이대로 집에 가기에는 애매하지요! 어디를 가볼까... 떠도는 늑대처럼 강남을 돌아다니다가 레트로 간판을 발견했어요! 처음 보는 곳인데 나도 모르게 발길이 향하고 있더군요! 일단 가보자!

 

[역삼동] 냉동 삼겹살 1인분 5,000원 실화? 🤣 강남역 최고의 가성비 삼겹살! 여기보다 싼곳은 없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이번에는 가성비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매번 친구들과 만나서 먹고 다음날 더치페이를 하는데 요즈음 살인 물가 아

choinah.tistory.com

서울 황태입니다. 원래는 배칠수의 감성 포차 이런 데 가려고 했는데 사람도 많고 해서 무심코 지나가다가 간판을 보고 결정을 하기로 했어요! 친구들도 모두 궁금해서 일단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 맛없으면 조금만 먹고 나오면 되죠! 🤣

반응형

가게 내부입니다! 레트로 그 자체입니다! 40대의 감성을 울리기에는 충분하더군요. 근데 이상하게도 저희가 왔을 때에는 손님이 아무도 없었는데 한참 먹다 보니 거의 만석이 되더라고요. 🤣 아재들이 행운을 불러왔을까요? ㅋㅋㅋ 7~80년대생은 충분히 좋아하실 듯해요. 무조건 와보시기 바랍니다!

메뉴판 입니다. 서울황태 가격이 착한 가격은 아니더라고요! 일단 황태하고 홍합탕 국물 하나 주문해 보기로 합니다! 군데군데 X 표시가 많네요? 그렇게 늦은 시간이 아닌데 왜 안되는지는 굳이 물어보지는 않았어요! 🤣

서울황태 (19,000원) 입니다. 황태 크기를 보고 나서야 비로소 가격이 이해가 되더군요! 🤣 황태 사이즈가 장난이 아닙니다. 살이 큼지막해서 소주, 맥주 안주로 정말 최고입니다. 소스로는 역시 청양마요입니다. 이 소스를 이길 소스는 아마 없지 않을까 싶군요.

이곳에 오시면 황태는 무조건 드셔야 할 거 같아요! 그냥 시키세요.

가리비 홍합탕 (22,000원) 나왔습니다. 가리비와 큼지막한 어묵이 골고루 들어가 있더군요. 매운 고추도 있어서 칼칼한 맛이 소주 안주로 최고입니다. 고기에 속 내부에 단비가 내려온듯한 느낌이랄까요? 🤣 얼큰한 국물을 싫어하시는 분 안 계시겠죠? 소주 마시는데 국물 없으면 섭섭해서 못 마시잖아요. 🤣

728x90

한참 먹고 마시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쪽지를 주시더군요. 🤣 오해할 뻔했습니다. 사장님! 🤣 알고 보니 원하는 선곡이 있으면 틀어준다고 해서 5곡 적어서 드렸는데 정말 저희가 원하는 90년대 감성 노래를 틀어주시더라고요! 여기서 눈물 나올 뻔했다는. 🤣 술도 마시고 감성도 충만한 상태에서 노래까지!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선곡 시스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