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고쿡] 제주담은족발 옛날편육 리얼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서 족발, 수육, 보쌈 이런 걸 많이 시켜먹고 있는데 역시나 문제는 가격일 것입니다. 누가 족발, 보쌈을 서민음식이라고 했던가! 서민음식 치고는 굉장히 비싸죠? 2~3만 원대이기 때문에. 그래서 이번에 인터넷에서 몇 개 구매해봤습니다. 많이들 구매해서 드시더라고요. 사실 맛만 비슷하고 먹을만하다면. 굳이 비싼 음식점에서 배달시켜먹을 필요까지는 없을 거 같습니다!

bogocook.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cate_no=74&display_group=1

 

보고쿡 제주담은족발 옛날편육 400g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

bogocook.com

옛날 편육 (6,400원)

지난번에도 보고쿡에서 족발하고 보쌈을 시켜서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아쉽게도 사진이 없음) 조리도 간편하고 캠핑 가서 먹을 생각으로 이번에도 몇 팩 주문해봤습니다. 대충 6천 원 정도이면 편의점에서 파는 수육이나 장충동 족발과도 가격이 비슷합니다.

제품 구성

아니?! 편육이 2접시나 들어있네요? 와!! 횡재한 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 편의점에서 파는 비슷한 가격대의 음식이라면 한 접시에 땡이거든요! 이럴 수가! 일단 가격, 구성면에서 모두 합겹점수드리고 싶군요. 당연히 새우젓도 2개가 들어있습니다.

옛날 편육

예쁘게 접시에 올려 놓으면 보기도 좋겠지만. 급한 마음에 대충 담았습니다. 🤣 조리방법은 따로 없고, 시원하게 먹으면 쫄깃쫄깃한 식감이 나온다고 적혀있습니다. 이상태라면 캠핑 가서도 따로 조리가 필요 없이 바로 먹으면 될 거 같습니다. 조리 없이 먹는 게 가장 편한 거쥬 ㅋㅋ

새우 양념

새우젓이 아니고 새우가 포함된 새우 양념입니다. 새우가 눈에 보였으면 더욱더 좋았겠습니다만, 살짝 아쉬움이 남네요. 요즘 트렌드가 새우 없이 거의 새우 양념을 많이 주시던데.. 뭔가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말입니다. ㅎㅎ 도매집 가서 새우젓 한통 사놓고 싶을 정도입니다.

총평을 해보자면, 가격 그리고 맛 모두 합격점수드리고 싶네요. 편의점에서 파는 편육과 비교할 수가 없습니다. 쫀득거리는 식감과 잡내가 없어서 혼자 먹기에는 딱 좋은 양인 거 같습니다. 2팩이 들어있으니 2번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앞으로도 편육은 여기서 먹게 될 거 같습니다. 이제는 편의점 음식은 안녕해도 될 거 같아요. 🤣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